‘듄: 파트2’, ‘듄’ 스코어 제쳤다…전편을 뛰어넘는 스코어 기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듄: 파트2'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21일 오후 1시 15분에 따르면 개봉 23일차 누적관객수 1,650,137명을 기록하며 전편 '듄' 최종 관객수인 1,644,733명을 넘어서는 압도적 흥행을 이뤄냈다.
이와 같은 흥행의 요인으로 '듄: 파트2'는 전편보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해진 미장센, 프레멘 부족과 하코넨 가문의 한층 더 치열해진 전투 등 오직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영화적 체험에 있다고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듄: 파트2’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21일 오후 1시 15분에 따르면 개봉 23일차 누적관객수 1,650,137명을 기록하며 전편 ‘듄’ 최종 관객수인 1,644,733명을 넘어서는 압도적 흥행을 이뤄냈다.
또한 개봉 4주차 쟁쟁한 신작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2040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 속 외화 예매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듄: 파트2’ 월드와이드 수익 5억 달러 돌파, 전편 ‘듄’의 월드와이드 수익 433,922,307 달러를 가뿐히 넘어서며 전 세계적인 흥행도 보여주고 있다.
이와 같은 흥행의 요인으로 ‘듄: 파트2’는 전편보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해진 미장센, 프레멘 부족과 하코넨 가문의 한층 더 치열해진 전투 등 오직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영화적 체험에 있다고 볼 수 있다. 특히 대형 스크린에서 볼 수 있는 IMAX관의 매진 행렬이 개봉 4주차까지 여전히 이어지고 있어, 흥행의 열기는 식지 않고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영화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