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100' 시즌2, 공개 하루 만에 넷플릭스 글로벌차트 2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지컬: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가 공개 하루 만에 넷플릭스 글로벌차트 2위에 올랐다.
21일 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에 따르면 전날 기준으로 '피지컬: 100 시즌2'는 'TOP TV Shows on Netflix' 2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피지컬: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가 공개 하루 만에 넷플릭스 글로벌차트 2위에 올랐다.
21일 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에 따르면 전날 기준으로 '피지컬: 100 시즌2'는 'TOP TV Shows on Netflix' 2위를 차지했다. 공개 하루 만에 글로벌 2위를 달성하며, 흥행 상승세를 타기 시작한 것.
갤럭시코퍼레이션에서 제작한 '피지컬: 100 시즌2'는 20일 기준으로 싱가포르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을 비롯, 미국과 불가리아, 캐나다, 에스토니아, 핀란드,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살바도르 등에서 2위를 기록했다. 한국과 호주, 바레인, 볼리비아,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체코, 덴마크, 에콰도르, 과테말라, 아이슬란드, 말레이시아, 모리셔스, 노르웨이, 카타르, 아랍에미레이트 등에서는 3위다.
지난달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넷플릭스의 테드 서랜도스 공동 최고경영자(CEO)가 올해 기대하는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로 손꼽을 만큼 기대작이었던 만큼,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연출을 맡은 장호기 CCO(Cheif Creative Officer)가 첫 회부터 그 기대에 부응했다고 보고 있다.
한편, '피지컬:100 시즌2'는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지하광산 세계관과 압도적 스케일, 진화한 퀘스트로 더욱 강력하게 돌아왔다. 격투기 선수 김동현, 시즌1 재참가자인 전직 소방관 홍범석,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 유도 국가대표 이원희, 육상 선수 김지은 등 각 분야 유명 인사들이 출연진으로 참가했다.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