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백희나 원작 뮤지컬 ‘달 샤베트’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달 샤베트는 아동문학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 백희나 작가의 그림책 '달 샤베트'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19년부터 2022년까지 어린이/가족 공연 4년 연속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한 가족 뮤지컬이다.
또한 옥토끼들의 사라진 집을 관객이 찾을 수 있게 돕는 참여형 공연으로 아이들의 기발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무대에서 움직이는 그림책을 보는듯한 감성을 두드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용인)=박정규 기자]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오는 6월 1일부터 6월 2일까지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뮤지컬 ‘‘달 샤베트’를 개최한다.
뮤지컬 달 샤베트는 아동문학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 백희나 작가의 그림책 ‘달 샤베트’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19년부터 2022년까지 어린이/가족 공연 4년 연속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한 가족 뮤지컬이다.
이 공연은 어느 무더운 여름밤, 녹아내린 달을 샤베트로 만든다는 이야기로 세대를 아우르는 따뜻함을 전한다. 또한 옥토끼들의 사라진 집을 관객이 찾을 수 있게 돕는 참여형 공연으로 아이들의 기발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무대에서 움직이는 그림책을 보는듯한 감성을 두드린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0만원대 가방도 ‘품절’ 대란…‘제니의 공항패션’ 브랜드, 뭐길래?
- 경찰 공개수배에 ‘화들짝’…女화장실 몰카 20대, 석달만에 자수
- “설마했는데” 이재용 손에 든 ‘역대급’ 제품…결국 나온다
- "저게 내 차" 외제차 키 맡기더니 트럭 몰고 줄행랑…먹튀에 음주운전까지 했다
- “도저히 못참겠다” 여대생들, 비키니 입고 줄줄이 등교…이 나라 무슨 일
- “애들 보는데 민망” 전종서 ‘레깅스 시구’ 둘러싼 논란, 왜?
- 정은채, '기안84 후배' 김충재와 열애…"좋은 감정"
- ‘연봉 57억’ 이강인…입국장서 빛난 ‘손목시계’ 화제, 가격이 무려
- "류준열, 북극곰 살리자더니 골프광"…그린피스에도 불똥
- "활어회 공짜로 드세요"…'바가지 논란' 소래포구 특단 대책 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