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엔싸인, 힙한 그루브 발산 '펑크 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싸인(n.SSign)이 자신들만의 그루브를 뽐냈다.
엔싸인은 2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미니 2집의 두 번째 타이틀곡 '펑크 잼'(FUNK JAM)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엔싸인은 개성 가득한 스타일링을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무대에 올랐다.
엔싸인은 멤버들이 함께 어우러져 꾸미는 색다른 퍼포먼스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싸인은 2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미니 2집의 두 번째 타이틀곡 ‘펑크 잼’(FUNK JAM)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엔싸인은 개성 가득한 스타일링을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무대에 올랐다. 힙한 스타일링만큼이나 시선을 모으는 비주얼이 돋보인 가운데, 그루브 넘치는 안무와 퍼포먼스도 눈길을 끌었다.
엔싸인은 멤버들이 함께 어우러져 꾸미는 색다른 퍼포먼스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줬다. 화려함 속에서도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무대가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했다.
‘펑크 잼’은 화려한 재즈 코드가 돋보이는 펑크 장르의 곡으로,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엔싸인의 색다른 그루브를 선보인다. 무대 위 서로의 눈빛과 심장박동을 따라 이 순간의 행복을 만끽하고자 하는 멤버들의 바람과 일상의 걱정을 날려 보낼 즐거움이 가득 담겼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후 시신 의대에 기부하겠다"…김영환 충북지사의 선언
- "이예린씨를 찾습니다"…전주서 20대 여성 '실종경보'
- '구독자 39만명' 조민, 유튜브 홍삼 광고에…검찰 수사 받는다
- 검찰, 배우 오영수 1심 '집유'에 항소…"형량 가볍다"
- "퀄 테스트 통과"…젠슨 황, 삼성 HBM에 친필 "승인" 사인, 의미는
- ‘한번에 5만원’ 16번 피 뽑은 19살 아들, 일어나지 못했다[중국나라]
- [단독]"수술실 멈추자 수입 끊겼다"…생계 막막한 간병인들
- [르포]"대화도 휴대전화도 금지"…MZ가 찾는 요즘 카페
- [단독]범키, 정용진 신세계 회장 아내 한지희씨와 깜짝 협업…성사 배경은?
- 김민아, 사업가와 열애 고백…"안정 주고 차분한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