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강원사랑회 모임 "고향 사랑 힘 모으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출신 재경 공직자·경제인 모임인 강원사랑회(회장 문일재)는 21일 서울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강원사랑회 정기모임'을 갖고 회원들 간 화합을 다졌다.
강원사랑회 내 정선출신 회원들이 주관해 열린 이번 모임에는 문일재 강원사랑회 회장, 전찬민 팜클 대표이사, 김창수 이삭엔지리어링 대표이사, 전찬호 코레일네트웍스 대표이사, 김성희 한양대 교수 등 모임 회원 130여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출신 재경 공직자·경제인 모임인 강원사랑회(회장 문일재)는 21일 서울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강원사랑회 정기모임’을 갖고 회원들 간 화합을 다졌다.
강원사랑회 내 정선출신 회원들이 주관해 열린 이번 모임에는 문일재 강원사랑회 회장, 전찬민 팜클 대표이사, 김창수 이삭엔지리어링 대표이사, 전찬호 코레일네트웍스 대표이사, 김성희 한양대 교수 등 모임 회원 130여명이 참석했다.
김태수 서울시의원(주택공간위원회 부위원장), 송정록 강원도민일보 서울본부장, 탤런트 이영범씨, 가수 진혜진(양구군 홍보대사)씨 등이 참석해 모임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정선군의 미래 비전 및 2024 주요 현안 사업 등을 소개하는 홍보영상이 상영돼 회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강원사랑회는 이날 모임을 통해 정선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전달, 고향사랑 실천을 보여줬다.
문일재 회장은 “항상 고향을 마음에 품고 각자의 자리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고 계신 회원 여러분을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강원특별자치도의 눈부신 발전에 함께 힘을 모아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강원사랑회 회원들은 두 달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18개 시·군 회원들이 돌아가면서 모임을 개최, 각 지역별 현안을 공유하며 지역 발전 및 지원 방안 등을 협의해 오고 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춘천 방문 이재명 "사과 한개 만원, 서민 고통은 정부의 무능력 탓" 정권심판론
- 봄 인줄 알고 나왔는데… 평창서 얼어죽은 대형 구렁이 발견
- 영월 가정집에서 고스톱판 벌린 11명 무더기 검거
- 교복 안 입는 학생들…“복장 단속·폐지 어려워 진땀”
- 춘천서 열린 강원외고 신입생 입학설명회 '뜨거운 관심'
- GTX 연장 호재 '춘천' 아파트값 상승세...동해도 올라
- '민물 김'으로 탈모 잡는다…국내 유일 서식지 삼척서 효능 연구 착수
- "내차 어딨지?" 집 마당 주차했는데 와이퍼만 빼꼼
- “일주일에 한 번만 진료 봅니다” 시골 보건소 피해 현실화
- 백종원 이번엔 정선에 상설시장을?…더본코리아, 정선군·강원랜드 손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