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기도당,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및 현안회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경기도당이 20일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및 현안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송석준 경기도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하여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부위원장, 고문, 공동본부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2대 총선 경기도 선대위 출범식과 함께 현안 회의가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영택 기자] 국민의힘 경기도당이 20일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및 현안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송석준 경기도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하여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부위원장, 고문, 공동본부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2대 총선 경기도 선대위 출범식과 함께 현안 회의가 진행됐다.
송석준 경기도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의 운명을 결정지을 중요한 선거다. 지난 4년 너무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짙은 어둠 뒤 밝은 새벽이 온다는 믿음으로 위대한 대한민국의 승리, 국민의힘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경기도 선대위 여러분들이 경기도 필승의 견인차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날 발표된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인선 명단은 아래와 같다.
△공동 선거대책위원장 : 송석준(총괄), 심재철, 김용태, 김성원, 김명연, 홍철호 △선거대책 부위원장: 박성중, 김선교, 서정숙, 유상준, 이용, 임재훈, 전희경, 최준식, 한무경 △공동본부장: 이창성, 한규택, 이혜련, 이음재, 최환식, 송윤원, 권태진, 김준연, 김희경, 이종원 △동부권 총괄본부장: 이원모 △서부권 총괄 본부장 : 최돈의 △남부권 총괄본부장 방문규 △북부권 총괄본부장 : 안기영
경기도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역량있는 분들을 추가로 영입해 조직을 강화하고 후보자별 맞춤형 선거활동 지원을 통해 오로지 국민만 바라보며 총선 필승을 위해 총력을 다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수원=오영택 기자(herald334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대 2000명 증원 확정…노환규 "죽는 건 국민, 의사들은 안 죽어"
- "바쁘다 바빠"…MLB 서울 시리즈는 '때아닌 대목'
- '류준열♥' 한소희, 시끌벅적 하와이 여행 마치고 귀국…왼손 약지에 커플링? [엔터포커싱]
- [단독] 양향자, 21일 개혁신당 탈당할 듯
- "1위 앞지르나 했더니 2위마저 뺏겼다"
- "비인간적인 상황이다" 단체로 비키니 입고 대학교 간 이유는?
- "강남3구에 무슨 일이"…매물 20% 늘었다
- [단독] 양문석 "노무현, 한국땅 못밟도록 공항폐쇄해야"
- [전셋값 고공행진] '임대차3법' 시행 만4년…"뇌관 터질라"
- 與 인요한·김예지 등 당선권…'친윤' 이철규는 비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