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공사 충북본부, 휴게소 고객 관광명소 할인 혜택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가 휴게소 이용 고객에 대한 충북 관광명소 할인 혜택을 확대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협약에 따라 휴게소 이용 고객 대상 충북 관광명소 할인혜택이 기존 13곳에서 17곳으로 늘게 됐다.
할인pass는 충북본부 관내 26개 휴게소 이용 후 영수증 소지 고객에게 지역 관광명소 이용할인권을 제공하는 제도로 지난 2022년 시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가 휴게소 이용 고객에 대한 충북 관광명소 할인 혜택을 확대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도로공사 충북본부는 이날 충주시, 증평군, 더쎈패러글라이딩, 패러에 반하다 등 4개 기관과 다자간 할인pass협약을 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휴게소 이용 고객 대상 충북 관광명소 할인혜택이 기존 13곳에서 17곳으로 늘게 됐다.
휴게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관광명소를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대상은 중앙탑(자전거·의상실), 좌구산 천문대, 패러글라이딩(더쎈패러글라이딩, 패러에 반하다), 벨포레 리조트(루지·목장·식당), 다누리 아쿠아리움, 만천하스카이워크(전망대·짚라인·알파인 코스터·슬라이드·모노레일), 온달관광지, 탄금호 일렉트릭 유람선, 청풍호반 케이블카, 청풍랜드, 충주호 관광선‧유람선, 청풍호 유람선, 활옥동굴, 고수동굴 등이다.
도로공사 충북본부 관계자는 "휴게소가 지역명소와 고객을 연결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할인pass는 충북본부 관내 26개 휴게소 이용 후 영수증 소지 고객에게 지역 관광명소 이용할인권을 제공하는 제도로 지난 2022년 시행됐다. 현재 누적이용 고객은 4만 4천 명에 달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충북CBS 최범규 기자 calguksu@naver.com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준열♥한소희 후폭풍…그린피스 보이콧→광고계약 만료
- '10년 우정' 버린 오타니 통역사…수백만 달러 훔쳤다[이슈세개]
- 농산물 팔아 18억 '꿀꺽'…中산골처녀 연기로 돈 챙겨 감옥행
- '코인' 미끼로 강남 한복판서 강도 행각…부산에서 잡혔다
- "여보 사랑해" 마지막 인사…'日선박 전복' 한국 선원 2명 사망
- 한동훈 "이종섭 귀국, 이제 공수처와 민주당이 답할 때"
- 조국, 부산 시민에 "억수로 감사합니다"…尹에겐 "고마 치아라"
- 탈당 시사했던 개혁신당 양향자, 돌연 기자회견 취소
- 의협, 회장 선거 첫날 투표율 54%…"24일 의료단체 모여 논의"
- 위조 신분증으로 제주 벗어나려던 중국인들 무더기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