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오, 극장에서 만난다···'패스트 라이브즈' 무대인사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태오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21일 CJ ENM은 '패스트 라이브즈'(감독 셀린 송)에 출연한 유태오가 무대인사 및 GV를 통해 관객들을 만날 것을 예고했다.
'패스트 라이브즈'는 서울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첫사랑 나영(그레타 리)과 해성(유태오)이 24년 만에 뉴욕에서 다시 만나 끊어질 듯 이어져온 그들의 인연을 돌아보는 이틀간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태오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21일 CJ ENM은 '패스트 라이브즈'(감독 셀린 송)에 출연한 유태오가 무대인사 및 GV를 통해 관객들을 만날 것을 예고했다. '패스트 라이브즈'는 서울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첫사랑 나영(그레타 리)과 해성(유태오)이 24년 만에 뉴욕에서 다시 만나 끊어질 듯 이어져온 그들의 인연을 돌아보는 이틀간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 무대인사에는 한국 배우 최초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유태오가 참석해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아카데미 시상식 참석 이후 서울로 돌아와 영화의 감동을 한 번 더 전할 예정이다.
같은 날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패스트 라이브즈' GV도 개최된다. 유태오가 참석하고 김세윤 작가가 모더레이터를 맡아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라 기대를 높인다. 무대인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패스트 라이브즈'는 극장 상영 중이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듄2' 165만 관객 수 돌파…전편 기록 뛰어넘었다
- 안야 테일러 조이의 파격적인 변신…'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2차 예고편 공개
- '연애가 뭐길래' 류준열, '하트 무시'에 '그린워싱' 논란까지…연일 구설수
- 천만 앞둔 '파묘'…최민식→김고은 무대인사 나선다
- '성추행 피해자 아내, 번개탄으로 사경 헤매' 억울함 호소한 스파이어 대표 [SE★현장]
- 한소희, 떠들썩한 귀국…매니저 부축에 커플링 의혹까지
- '파묘' 열풍에 아시아도 '들썩'…인도네시아→대만 휩쓸었다
- 박수홍 부부, 결혼 3년 만에 '임신 3개월 차'
- 잭 블랙의 귀환…'쿵푸팬더4'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 빌런 카멜레온에 맞서는 용의 전사 포…'쿵푸팬더4' 캐릭터 스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