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측 “‘강심장 VS’ 4월 9일 종영...후속은 유재석 ‘틈만 나면,”(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심장VS'가 시즌 종영을 하고 '틈만 나면'을 편성했다.
SBS 측은 21일 MBN스타에 "'강심장VS'가 4월 9일 시즌 종영한다. 폐지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강심장VS'는 지난해 8월 종영한 '강심장 리그'가 개편된 예능 프로그램으로 전현무, 문세윤, 엄지윤, 조현아가 MC로 활약 중이다.
당시 유재석은 "유연석이 이렇게 웃긴 사람이었나 싶다"라며 그의 예능감을 칭찬한 바 있는데 '틈만 나면,'을 통해 2MC로 만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심장VS’가 시즌 종영을 하고 ‘틈만 나면’을 편성했다.
SBS 측은 21일 MBN스타에 “‘강심장VS’가 4월 9일 시즌 종영한다. 폐지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후속작은 ‘틈만 나면,’ 으로 4월 23일 첫방송 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강심장VS’는 지난해 8월 종영한 ‘강심장 리그’가 개편된 예능 프로그램으로 전현무, 문세윤, 엄지윤, 조현아가 MC로 활약 중이다.
이들은 취향 존중과 저격 사이, 달라도 너무 다른 극과 극 셀럽들의 ‘VS’ 토크를 다루며 적재적소에 웃음을 선사한다.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틈만 나면,’의 프로군단이 찾아가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로드 버라이어티다.
유연석은 ‘틈만 나면,’을 통해 처음으로 버라이어티 예능 MC에 도전한다. 앞서 유연석은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에 출연해 유재석과 뜻밖의 티키타카로 큰 웃음을 선사했고 그의 출연분은 900만뷰를 돌파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당시 유재석은 “유연석이 이렇게 웃긴 사람이었나 싶다”라며 그의 예능감을 칭찬한 바 있는데 ‘틈만 나면,’을 통해 2MC로 만나게 됐다.
유연석은 ‘국민 MC’ 유재석과 함께 쉼 없이 돌아가는 팍팍한 일상 속에 사는 시민들과 호흡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트레이 키즈, 8월 美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 헤드라이너 출격 - 열린세상 열린
- 에일리, 일반인 남성과 열애 중 “내년 결혼 목표로 만남”(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집단 성폭행’ 정준영, 만기 출소...마스크·모자 눌러 쓰고 후다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혜리, 류준열♥한소희 ‘환승연애’ 저격에 사과 “인간 이혜리로 받아져...피로도 높여 죄송”(
- NCT 태용, 4월 15일 해군 입대 “더 나은 제가 되어서 무대 위에 설게요”(공식입장 전문) - 열린세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