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공정위, 메가스터디교육의 에스티유니타드 기업결합 건 금지 조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메가스터디교육(215200)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에스티유니타드와의 기업결합을 금지하는 조치를 부과했다고 21일 공시했다.
앞서 메가스터디교육은 2022년 10월 21일 'BCC VERITAS AGGREGATOR, LP'가 보유한 주식회사 에스티유니타스 주식 95.8%를 취득하는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메가스터디교육(215200)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에스티유니타드와의 기업결합을 금지하는 조치를 부과했다고 21일 공시했다. 앞서 메가스터디교육은 2022년 10월 21일 ‘BCC VERITAS AGGREGATOR, LP’가 보유한 주식회사 에스티유니타스 주식 95.8%를 취득하는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은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 양수 결정에 대한 계약 내용은 거래 상대방인 ‘BCC VERITAS AGGREGATOR, LP’와 논의 중이며, 계약 내용이 변경되는 대로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 양수결정’의 정정 공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끝까지 싸운다"…왓챠, LG유플에 '기술침해' 소송 검토
- "이예린씨를 찾습니다"…전주서 20대 여성 '실종경보'
- '구독자 39만명' 조민, 유튜브 홍삼 광고에…검찰 수사 받는다
- "빚 갚으려고"…아산 새마을금고서 1억 훔쳐 달아난 40대 구속기소
- "퀄 테스트 통과"…젠슨 황, 삼성 HBM에 친필 "승인" 사인, 의미는
- ‘한번에 5만원’ 16번 피 뽑은 19살 아들, 일어나지 못했다[중국나라]
- [단독]"수술실 멈추자 수입 끊겼다"…생계 막막한 간병인들
- [르포]"대화도 휴대전화도 금지"…MZ가 찾는 요즘 카페
- [단독]범키, 정용진 신세계 회장 아내 한지희씨와 깜짝 협업…성사 배경은?
- 김민아, 사업가와 열애 고백…"안정 주고 차분한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