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소비자 앰배서더 ‘르크루제 셰프 1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는 다음달 2일까지 소비자 앰버서더 '르크루제 셰프(르셰프) 1기'를 모집한다.
앰배서더로 선발되면 다음달부터 12주간 르크루제 제품과 관련한 콘텐츠를 기획·제작한다.
르크루제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직접 요리를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며 "요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앰배서더 활동을 통해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는 다음달 2일까지 소비자 앰버서더 ‘르크루제 셰프(르셰프) 1기’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만 20세 이상 소비자다. 요리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계정을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앰배서더로 선발되면 다음달부터 12주간 르크루제 제품과 관련한 콘텐츠를 기획·제작한다. 앰배서더에게는 총 300만 원 상당의 르크루제 제품을 비롯, 대표 제품 및 신제품 우선 체험권을 제공한다.
르크루제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직접 요리를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며 "요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앰배서더 활동을 통해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미경 기자 capital@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30 직원 '줄퇴사'…연봉 1억 '신의 직장' 이유 있는 추락 [금융당국 포커스]
- "여보, 여기서 살자"…3040 맞벌이 부부가 반한 도시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언제 폭락해도 이상하지 않아"…300% 오른 이 종목 '경고'
- "이 색감 내는데 2년 걸렸다"…'제네시스 G90 블랙'에 감탄
- "지금이라도 들어갈까"…투자 대박에 강남 부자들 '우르르'
- 조민이 타는 외제차 뭐길래…"비굴하게 설득해서 샀다"
- '의사파업' 직격탄…드라마 '슬전의', 하반기로 편성 밀렸다
- "어떻게 저렇게 생겼지"…MLB 개막전 이 남자에 '환호'
- 배우 정은채·디자이너 김충재 열애, 동갑내기 커플 탄생 [공식]
- 디올 "北 김여정 가방, 우리 모델로 보이나 진품인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