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LINC 3.0 ‘대전권 대학연합 산학협력협의체 정기총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밭대학교는 LINC 3.0 사업단이 전날 교내에서 '2024년도 제2차 대전권 대학연합 산학협력협의체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밭대 등 협의체 산하 16개 대학이 지자체 연계·협업 계획을 공동 수립, 지자체 정책과의 적합성 및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기위해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한밭대학교는 LINC 3.0 사업단이 전날 교내에서 ‘2024년도 제2차 대전권 대학연합 산학협력협의체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밭대 등 협의체 산하 16개 대학이 지자체 연계·협업 계획을 공동 수립, 지자체 정책과의 적합성 및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기위해 열렸다.
협의체 회장교인 한밭대 우승한 LINC 3.0사업단장의 환영사와 지난 7· 8기 회장교를 맡은 충남대 이상도 LINC 3.0사업단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주요 안건 심의에서는 협회 회칙을 개정, 기존 ‘대전권 대학연합 산학협력협의체’ 명칭을 ‘대전권대학 산학협의체’로 변경하기로 했다.
또한 '2024 지역대학 간 연계·협업 공동 프로그램 개발 워크숍'에서 다룬 내용을 기반으로 지자체 연계·협력 대학 공동 프로그램을 점검하고, 대전시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4대 전략 16개 단위과제에 맞춰 수립하기로 했다.
우 단장은 “내년부터 RISE 체계가 본격 시행되는데 우리 협의체도 새로운 변화를 많이 모색하고 공유·협업을 통해 대전시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