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계 파업 분위기에…'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하반기로 편성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료계 파업 여파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도 미쳤다.
21일 tvN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하반기 편성 예정으로 시기 미정"이라며 "'눈물의 여왕' 후속으로 '졸업'이 첫방송된다"고 전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5월에 편성될 예정이었지만, 최근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정책에 전공의를 포함한 의료계가 집단 사직과 파업을 하며 편성을 연기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tvN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하반기 편성 예정으로 시기 미정”이라며 “‘눈물의 여왕’ 후속으로 ‘졸업’이 첫방송된다”고 전했다.
‘졸업’은 학원 강사 서혜진과 발칙한 제자 이준호의 은밀하고도 달콤한 현실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대치동 학원가의 불빛이 꺼지면 시작되는 비밀스러운 미드나잇 로맨스가 담길 예정으로, 정려원 위하준 소주연 등이 출연한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스핀오프 시리즈로,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다. 상급종합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생생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담을 예정. 배우 고윤정, 신시아, 한예지, 강유석, 정준원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5월에 편성될 예정이었지만, 최근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정책에 전공의를 포함한 의료계가 집단 사직과 파업을 하며 편성을 연기하게 됐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끝까지 싸운다"…왓챠, LG유플에 '기술침해' 소송 검토
- "이예린씨를 찾습니다"…전주서 20대 여성 '실종경보'
- '구독자 39만명' 조민, 유튜브 홍삼 광고에…검찰 수사 받는다
- "빚 갚으려고"…아산 새마을금고서 1억 훔쳐 달아난 40대 구속기소
- "퀄 테스트 통과"…젠슨 황, 삼성 HBM에 친필 "승인" 사인, 의미는
- ‘한번에 5만원’ 16번 피 뽑은 19살 아들, 일어나지 못했다[중국나라]
- [단독]"수술실 멈추자 수입 끊겼다"…생계 막막한 간병인들
- [르포]"대화도 휴대전화도 금지"…MZ가 찾는 요즘 카페
- [단독]범키, 정용진 신세계 회장 아내 한지희씨와 깜짝 협업…성사 배경은?
- 김민아, 사업가와 열애 고백…"안정 주고 차분한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