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니클', 리나 등 슬레이어즈 TRY 캐릭터 5인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PC/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유명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TRY'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슬레이어즈 TRY' 캐릭터 5종이 '크로니클'에 소환수로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슬레이어즈 TRY' 캐릭터 5종이 '크로니클'에 소환수로 등장한다. 각 캐릭터는 두 가지 속성으로 출시되며, 주인공 리나는 불 속성과 어둠 속성, 빛의 검을 쓰는 검사 가우리는 물 속성과 빛 속성, 마검사인 제르가디스는 바람 속성과 어둠 속성, 세일룬의 무녀 아멜리아는 바람 속성과 빛 속성, 수수께끼의 신관 제로스는 물 속성과 어둠 속성으로 등장한다. 빛 또는 어둠 속성은 각 캐릭터의 호감도를 최대까지 올리면 획득할 수 있다.
각 컬래버 캐릭터는 원작의 성격을 그대로 살린 전투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리나는 각종 마법을 활용한 원거리, 근거리 공격을 주로 사용하며, 가우리는 검을 이용해 근거리 전투를 펼치다 빛의 검을 사용하면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식이다. 리나와 가우리, 제르가디스는 21일부터 얻을 수 있으며 아멜리아와 제로스는 오는 4월 4일에 추가된다.
이 밖에도 컬래버레이션 퀘스트 시나리오와 던전인 이교도의 지하 사원도 추가됐다. 이번 이벤트 퀘스트에선 리나 일행이 '크로니클' 세계관으로 넘어오게 됐는지를 담고 있으며, 각종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교도의 지하 사원을 즐길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