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제주본사 견학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기사는 2024년03월21일 15시18분에 마켓인 프리미엄 콘텐츠로 선공개 되었습니다.
공무원연금공단이 대국민 소통 강화 및 연금제도 홍보를 위해 제주본사 견학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공단 견학프로그램은 일반국민을 대상으로 공단사업 및 공무원연금제도를 소개하는 GEPS투어와 고등학생 및 대학생 등 취업준비생을 위한 잡(JOB)투어 2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마켓in 박미경 기자] 공무원연금공단이 대국민 소통 강화 및 연금제도 홍보를 위해 제주본사 견학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 신설한 JOB투어 참가자들은 공무원연금공단 사옥견학 및 직원들과의 진로 토크 등을 통해 공단업무와 취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단 관계자는 “취업준비생들에게 다양한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추가했다”며 “공무원연금공단이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미래 인재와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공단 견학일을 운영하며, 신청방법은 공단 홈페이지 내 공단 소개에서 방문일정 1개월 전에 사전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박미경 (kong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TX-A 수서~동탄 4450원 확정…'노인 무임승차' 대신 할인
- "달디단 BOMB양갱"...'밤양갱' 막차 탄 공군, 또 터졌다(영상)
- ‘한번에 5만원’ 16번 피 뽑은 19살 아들, 일어나지 못했다[중국나라]
- '이거 너 아니야?'…女화장실 불법촬영범, 공개수배에 자수
- 정은채, '기안84 후배' 김충재와 열애 [공식]
- [단독]"수술실 멈추자 수입 끊겼다"…생계 막막한 간병인들
- 정부 "전공의 3월 내 돌아와야…내주부터 자격 정지 처분 돌입"
- 조두순 “판사님 예쁘게 말하시네, 안들려”…재판 내내 불량 태도
- 전여친 집앞서 “데이트 비용 89만원 갚아”…유튜브 생중계까지
- ‘코인 탈당’ 김남국, 더불어민주연합 입당...꼼수 복당 수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