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인 ‘우리, 집’ 김희선과 ‘절친 케미’ 뜬다
배우 최정인이 MBC 새 드라마 ‘우리, 집’에 출연해 김희선과 호흡을 맞춘다.
MBC 새 드라마 ‘우리, 집’(연출 이동현, 극본 남지연, 제작 레드나인픽쳐스)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주인공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블랙코미디.
최정인은 극 중 노영원(김희선 분)의 비서 ‘라경’ 역을 맡았다. 라경은 영원과 희로애락을 함께 하는 동료이자 자매 같은 사이로, 김희선과 둘도 없는 ‘절친 케미’를 선보인다. 최정인은 특유의 안정적이면서도 생동감을 불어넣은 연기력으로 극에 몰입감을 부여할 예정이다.
최정인은 연극과 영화,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다양한 장르에서 선보인 연기 활동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닥터 로이어’, ‘법쩐’, ‘힙하게’ 등을 통해 현실적인 생활 연기부터 기업의 커리어 우먼까지 장르 불문 다채로운 열연으로 작품에 힘을 더했다.
특히, 지난해 10월 방영된 드라마 ‘악인전기’에서 악인화 되어가는 변호사 동수(신하균 분)의 아내 ‘혜영’ 역으로 출연해 역할에 충실한 노련한 연기 내공으로 극에 현실감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세밀한 연기 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자신만의 필모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최정인이 ‘우리, 집’을 통해 보여줄 연기 변신에 궁금증이 집중된다.
한편, 최정인이 출연하는 ‘우리, 집’은 MBC 금토드라마 편성을 확정하며 본격 제작에 돌입했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