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신예’ 나우어데이즈, 넘치는 시크美로 ‘팬심 무장해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21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그룹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나우어데이즈'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21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그룹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나우어데이즈’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나우어데이즈는 블랙 레더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무드를 연출해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느낌을 준다. 먼저 핑크 글러브로 포인트를 준 현빈은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사로잡았고, 윤은 주머니에 손을 꽂은 채 총을 겨누며 와일드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연우는 상큼함이 가득한 비주얼로 팬심을 무장해제시켰고, 진혁은 날렵한 턱선에 강렬한 눈빛을 더해 독보적 카리스마를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시윤은 시원한 입동굴 미소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며 데뷔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단체 콘셉트 포토 속 나우어데이즈는 짙게 깔린 어둠과 형형색색의 조명이 대비를 이룬 배경 아래 터프한 자태로 남다른 포스를 풍기는 것은 물론, 극강 비주얼 합을 과시하며 데뷔 앨범 속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트랙리스트부터 콘셉트 포토, 퍼포먼스 비디오 등 알찬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오픈되고 있는 가운데,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음악적 역량으로 눈도장 찍고 있는 나우어데이즈의 데뷔를 향해 이목이 쏠린다.
한편, 나우어데이즈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나우어데이즈’를 발매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현경, “딸과 함께” 패션쇼 관람
- 정은채의 남자, 기안84 절친 김충재였다. 미대오빠와 여배우의 만남 화제
- 1000만원 벌금도 소용없었나…나훈아 마지막 공연, 암표 여전히 기승
- ‘똑순이’ 김민희, 10년만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웠다”(4인용 식탁)
- 손흥민-전지현, 하퍼스 바자 표지모델 나서
- 장수원, 결혼 3년 만에 아빠 된다…“축하해요 지이사님”
- 오타니 쇼헤이, 7년 인연 통역사 절도 혐의로 고소…LA다저스도 전격 해고
- [단독] 정은채 사랑에 빠졌다…“교제 중인 연인 있다”
- “34살부터 신병 앓아”..MBC 신인상→무당 변신한 코미디언 근황(근황올림픽)
- 혜리에게 “이제는 정환이를 보내줘야 할 때”[김효원의 대중문화수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