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최유리, 컬래버 신곡 '묘하게 달라' 발매···올해 카카오 프로젝트 첫 주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적재와 최유리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컬러즈'를 통해 만난다.
21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8일 뮤직 프로젝트 '프로젝트 컬러즈'를 통해 가수 적재와 최유리의 듀엣 신곡 '묘하게 달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 컬러즈' 음원 발매를 비롯해 올해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컬래버 프로젝트, 명곡 리메이크 릴레이 등을 통해 연간 7곡 안팎의 신규 음원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적재와 최유리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컬러즈'를 통해 만난다.
21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8일 뮤직 프로젝트 ‘프로젝트 컬러즈’를 통해 가수 적재와 최유리의 듀엣 신곡 ‘묘하게 달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컬러즈’는 각각의 색들이 섞여서 새로운 색을 만들어내듯,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색깔을 서로 어우러지게 담아내는 컬래버 음원 프로젝트다.
‘묘하게 달라’는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이 서로에게 스며드는 설렘 가득한 감정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프로젝트 컬러즈’의 두번째 음원으로, 앞서 가수 헤이즈와 정승환이 ‘언젠간 괜찮아질 이야기’를 발매해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 컬러즈’ 음원 발매를 비롯해 올해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컬래버 프로젝트, 명곡 리메이크 릴레이 등을 통해 연간 7곡 안팎의 신규 음원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선하고 재미있는 기획으로 다양한 매력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K팝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풍성하게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웰메이드 음악들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번에 선보일 적재와 최유리의 ‘묘하게 달라’를 비롯해, 올해 선보일 다채로운 프로젝트 음원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날짜 잡은 여친 '190여차례' 찔러 숨지게 한 20대男…'우발적? 말도 안돼' 딸 잃은 모친의 절
- 죽은 태아 50년간 뱃속에 품었던 81세 여성…수술 받았지만 끝내
- 경찰들 우르르 달려가 수갑 '철컥'…제 발로 경찰서 찾은 '지명수배범' 왜?
- “제가 일 할테니 어서 퇴근해요”…동료 육아도운 직원 20만원 받는다
- ‘스타 강사’ 출신 김효은 “교육과 양육 경험 살려 현장시스템 개선 앞장”
- 전 야구 '국가대표' 오재원,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영장
- '부부싸움' 후 집 나간 조두순…'벌금 낼 돈 없다' 호소 했지만 다시 '감옥행'
- '비싼 사과 대신 망고스틴·체리 먹어요'…식탁 점령한 수입 과일
- '버젓이 男성기 달고 女대회서 우승? 말도 안돼!'…기록 무효화하라며 소송 건 동료 女선수들
- “성추행 당했다” 고소 당한 허경영…“영적 에너지 준 것” 강력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