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날벼락, 보트만 십자인대 파열 ‘시즌아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캐슬이 핵심 수비수를 잃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3월 21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비수 스벤 보트만이 맨체스터 시티전에 발생한 무릎 부상으로 수술을 받는다"고 밝혔다.
부상자가 많아 시즌 내내 고전 중인 뉴캐슬이 또 하나의 핵심 선수를 잃었다.
보트만은 이미 이번 시즌에도 부상으로 전반기 3개월간 결장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뉴캐슬이 핵심 수비수를 잃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3월 21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비수 스벤 보트만이 맨체스터 시티전에 발생한 무릎 부상으로 수술을 받는다"고 밝혔다.
부상자가 많아 시즌 내내 고전 중인 뉴캐슬이 또 하나의 핵심 선수를 잃었다. 보트만은 이미 이번 시즌에도 부상으로 전반기 3개월간 결장한 바 있다. 이번 시즌 리그 17경기 출전에 그쳤다.
이번에는 '시즌 아웃'이다. 보트만은 전방 십자인대 파열로 최소 6개월 이상의 재활이 필요할 전망이다.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4위로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성공한 뉴캐슬은 이번 시즌 리그와 챔피언스리그 모두 부진하다.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조별리그 탈락했고, 리그에서는 리그 28경기 12승 4무 12패 승점 40점으로 리그 10위에 그치고 있다.(자료사진=스벤 보트만)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현우, ‘손흥민 보고있나?’ [포토엔HD]
- “손흥민 삼촌 잘 생겨 좋아, 아빠 못 생겨” 김진수, 딸에 굴욕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손흥민 ‘월드컵 예성 경기에서 만나요~’[포토엔HD]
- 손흥민 ‘영원한 손캡틴’[포토엔HD]
- 손흥민,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예선 경기 차 오늘(18일) 입국[뉴스엔TV]
- 손흥민 ‘다정다감한 손캡틴’[포토엔HD]
- 손흥민 ‘완벽한 공항패션 뽐내며’[포토엔HD]
- 손흥민 ‘팬들의 환호성 받으며’[포토엔HD]
- 손흥민 ‘팬서비스 못해 주는 미안한 마음에 두 손 꼬옥’[포토엔HD]
- 손흥민 ‘2026 북중미 월드컵 예선 경기 위해 입국’[포토엔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