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광주박물관, 4월부터 다채로운 문화행사 운영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광주박물관이 4월부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2024년 토요 어린이를 위한 공연', '2024년 어린이 박물관 숲 이야기' 행사를 개최한다.
21일 국립광주박물관에 따르면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매월 1회 국립광주박물관에서 진행되는 '토요 어린이를 위한 공연'은 가족들이 다 함께 즐기며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립광주박물관이 4월부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2024년 토요 어린이를 위한 공연', '2024년 어린이 박물관 숲 이야기' 행사를 개최한다.
21일 국립광주박물관에 따르면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매월 1회 국립광주박물관에서 진행되는 '토요 어린이를 위한 공연'은 가족들이 다 함께 즐기며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매직쇼 및 뮤지컬 등 다양한 공연이 관람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오는 4월 20일 주니엔터테이먼트의 '공룡애니멀쇼' 공연을 시작으로 5월 18일에는 킴스드로잉연구소의 '오리지널 드로잉쇼' 공연이 국립광주박물관 대강당에서 오후 4시에 운영될 계획이다.
'어린이 박물관 숲 이야기'는 박물관 정원에서 숲 해설과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총 6회차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정원 속 다양한 식물을 활용해 국립광주박물관만의 색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으며, 매월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오는 4월에는 '푸른 미르 나르샤, 용이 피었네용' 을 주제로 박물관에서 용을 찾고 정원 내 꽃과 연계한 오브제 활동까지 준비돼 있다. 4월부터 6월, 10월의 둘째 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운영되며, 8월과 9월에는 월 1회 평일 저녁에 운영될 예정이다.
'토요 어린이를 위한 공연', '어린이 박물관 숲 이야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누리집 사전예약이 필수다.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문화행사 관련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국립광주박물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광주CBS 조시영 기자 cla80@naver.com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농산물 팔아 18억 '꿀꺽'…中산골처녀 연기로 돈 챙겨 감옥행
- 샤이니 민호 日 예능 출연 반대 목소리에, SM "우려 알아, 1회 참여"
- '10년 우정' 버린 오타니 통역사…수백만 달러 훔쳤다[이슈세개]
- 살인죄로 12년형 선고받은 50대…징역 4개월 추가된 이유
- 박지원 "200석이면 尹 대통령 탄핵도 가능"
- 서울 아파트값, 16주 만에 하락 멈춰…전세값, 44주째 상승
- 존재감 사라진 녹색정의당…조국 선전에 총선 '위태'
- 삼성전자, AI칩 '마하1' 최초 공개…"반도체 세계 1위 탈환"
- CCTV화질 나빴는데…화장실 몰카범, 3개월 만에 자수한 까닭
- 전산 조작해 지인 '민방위 훈련' 빼준 구청 공무원들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