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더불어민주당 이정문 국회의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뉴스24>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는 단순히 정보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에게 가치 있는 정보와 인사이트를 주는 언론미디어이자, 독자와 같이 호흡을 맞춰가며 소통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종합미디어입니다. 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의 노력 덕분에 천안의 독자들도 다양한 고품격 뉴스서비스를 제공 받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천안시민을 대표하여 <아이뉴스24> 이창호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이뉴스24>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아이뉴스24>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천안(병) 국회의원 이정문입니다.
인터넷 미디어의 선두주자인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이뉴스24>는 단순히 정보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에게 가치 있는 정보와 인사이트를 주는 언론미디어이자, 독자와 같이 호흡을 맞춰가며 소통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종합미디어입니다.
특히, <아이뉴스24>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달하고 중앙과의 정보 불균형을 해결해나가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의 노력 덕분에 천안의 독자들도 다양한 고품격 뉴스서비스를 제공 받고 있습니다.
천안시민을 대표하여 <아이뉴스24> 이창호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아이뉴스24>가 국내 인터넷 뉴스의 선두주자 역할을 해왔듯이, 앞으로도 시민, 독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우리 사회의 건강하고 다양한 시민의 목소리를 담아내고 정확하게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이뉴스24>가 유·무선 통합의 유비쿼터스 시대를 여는 2024년이 되길 바라며, <아이뉴스24>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천안=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대 2000명 증원 확정…노환규 "죽는 건 국민, 의사들은 안 죽어"
- "바쁘다 바빠"…MLB 서울 시리즈는 '때아닌 대목'
- '류준열♥' 한소희, 시끌벅적 하와이 여행 마치고 귀국…왼손 약지에 커플링? [엔터포커싱]
- [단독] 양향자, 21일 개혁신당 탈당할 듯
- "1위 앞지르나 했더니 2위마저 뺏겼다"
- [전셋값 고공행진] '임대차3법' 시행 만4년…"뇌관 터질라"
- [단독] 양문석 "노무현, 한국땅 못밟도록 공항폐쇄해야"
- "강남3구에 무슨 일이"…매물 20% 늘었다
- "비인간적인 상황이다" 단체로 비키니 입고 대학교 간 이유는?
- 與 인요한·김예지 등 당선권…'친윤' 이철규는 비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