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X최유리, 감성 싱어송라이터들의 만남‥‘묘하게 달라’ 듀엣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올해도 다양한 신규 음원 제작 프로젝트를 이어가는 가운데, 적재와 최유리가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선하고 재미있는 기획으로 다양한 매력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K팝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풍성하게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웰메이드 음악들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번에 선보일 적재와 최유리의 '묘하게 달라'를 비롯해, 올해 선보일 다채로운 프로젝트 음원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올해도 다양한 신규 음원 제작 프로젝트를 이어가는 가운데, 적재와 최유리가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다.
3월 21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웰메이드 뮤직 프로젝트 ‘프로젝트 컬러즈’ 두 번째 음원이자 가수 적재와 최유리의 듀엣 신곡 ‘묘하게 달라’를 3월 28일 발매한다고 전했다. ‘프로젝트 컬러즈’는 각각의 색들이 섞여서 새로운 색을 만들어내듯,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색깔을 서로 어우러지게 담아내는 컬래버 음원 프로젝트다.
적재와 최유리가 선보일 ‘묘하게 달라’는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이 서로에게 스며드는 설렘 가득한 감정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두 사람 모두 대중에 위로를 건네는 따스한 음악으로 소통하는 싱어송라이터라는 공통점을 가진만큼, 벌써부터 레전드 듀엣 곡이 탄생할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 컬러즈’ 음원 발매를 비롯해, 올해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컬래버 프로젝트, 명곡 리메이크 릴레이 등을 통해 연간 7곡 안팎의 신규 음원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인기 아티스트들의 신선하고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고 신인들에게도 좋은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
앞서 ‘고백’이라는 타이틀의 다양한 명곡들을 십센치, 멜로망스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릴레이로 선보이며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했으며, 기억을 테마로 하는 명곡들을 재해석한 리메이크 음원을 선보인 ‘프로젝트 기억’, 힙합 아티스트 폴 블랑코가 선보이는 박화요비의 ‘그런 일은’과 같이 장르를 넘나들며 원곡을 색다르게 재해석하는 ‘프로젝트 체인지’ 등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이어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선하고 재미있는 기획으로 다양한 매력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K팝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풍성하게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웰메이드 음악들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번에 선보일 적재와 최유리의 ‘묘하게 달라’를 비롯해, 올해 선보일 다채로운 프로젝트 음원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첫 이혼조정 후 이범수 저격? “뻔뻔한 상판대기” 의미심장 글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작년 초 결별 아니었다…혜리 직접 밝힌 류준열과 8년 연애 전말[종합]
- 김다현, 녹화 중 눈물 왈칵 “저 F예요”(현역가왕 in TOKYO)
- ‘박지윤 이혼+양육권 갈등’ 최동석 고통 속에 “웃는 나는 1류, 토할 뻔” 근황
- 박주미 파티 즐기는 51세 여배우 일상‥20대 기죽이는 동안 외모
- 무속인 된 김주연 “‘파묘’ 속 MZ무당 김고은과 마인드 똑같아” (근황올림픽)
- 고윤정 실물 이런 느낌? 푹 파인 쇄골+직각 어깨 오프숄더룩
- 돌싱 박지윤 “거절 잘 못해 아무나 사귀자고 하면 네” 연애사 고백 (강심장VS)
- 하와이 파파라치 사진 찍힌 류준열♥한소희, 열애인정 후 웃음기 사라진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