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 '쿵푸팬더4'서 목소리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 유튜버 구독자 수 1위 미스터비스트(MrBeast)가 애니메이션 '쿵푸팬더4' 속 캐릭터 '판다 피그'를 연기한다.
미스터비스트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구독자 수(2.45억 명)를 확보한 유튜버다.
미스터비스트가 '쿵푸팬더4'에서 맡은 역할은 '판다 피그' 역으로, 용의 전사 '포'(잭 블랙)의 자리를 대신할 수많은 후계자 후보들 중 한 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전 세계 유튜버 구독자 수 1위 미스터비스트(MrBeast)가 애니메이션 '쿵푸팬더4' 속 캐릭터 '판다 피그'를 연기한다.
21일 드림웍스는 미스터비스트가 '쿵푸팬더4'의 '판다 피그' 목소리 연기를 한다고 밝혔다.
미스터비스트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구독자 수(2.45억 명)를 확보한 유튜버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의 게임을 직접 해보는 콘텐츠를 공개하거나 수중부터 사막, 감옥, 산 정상, 정글 등 다양한 곳에서 24시간 챌린지를 해보는 독특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미스터비스트가 '쿵푸팬더4'에서 맡은 역할은 '판다 피그' 역으로, 용의 전사 '포'(잭 블랙)의 자리를 대신할 수많은 후계자 후보들 중 한 명이다. 화려한 검술과 쿵푸 기술들을 선보이는 수많은 후보자들 사이에서도 '포'와 가장 비슷한 비주얼을 보여주며 시그니처 대사 "스카두쉬"를 외치는 그는 작품 속 독보적인 신스틸러로 관객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쿵푸팬더4'는 국내에서 시리즈 도합 약 1,3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 전 세계적으로 약 20억 달러의 수익을 낸 드림웍스 레전드 시리즈이다. 북미 개봉 2주 연속 할리우드 대작 '듄: 파트2'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 2024년 북미 개봉 영화 중 두 번째 높은 수익을 거뒀다. 4번째 시리즈로 돌아오는 이번 작품은 용의 전사를 넘어서 평화의 계곡 영적 지도자로 한 단계 성장한 '포'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마저 복제해 버린 빌런 '카멜레온'(비올라 데이비스)에 맞서 더 커진 쿵푸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쿵푸팬더4'는 오는 4월 10일 국내에 개봉한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정재→아이유·뉴진스까지, BTS 뷔의 '황금인맥' 총출동…'프렌즈' MV 리액션 영상
- 정은채, '기안84 후배' 김충재와 열애…동갑내기 커플 탄생
- "잘 다녀올게, 보고 싶을 거야"…황민현, 오늘(21일) 훈련소 입소
- '화가 변신' 박신양, 개인전 이어 도슨트 합동 강연
- 김수현 "수전증 오고 삶 피폐해져"…볼링에 빠졌던 과거 고백
- '푸바오 덕후' TXT 연준, '푸바오와 할부지2' 출연…송바오 만남에 감격
- '퀵실버' 애런 존슨, 7대 제임스 본드 발탁…"사인만 남았다"
- '데뷔 15주년' 하이라이트 "이제 비스트보다 긴 시간…잘 헤쳐왔구나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