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재밌네' 논란 사과 후 첫 화보…파격 튜브톱도 문제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혜리 씨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혜리 씨는 오늘(21일) 공개된 매거진 '데이즈드' 4월호 패션 화보에 등장했다.
앞서 혜리 씨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방콕에서 진행된 이 화보 촬영 브이로그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후 혜리 씨 역시 "제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가 어떤 파장으로 가져오게 될 지 미처 생각하지 못했다. 저로 인해 피해 입은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히며 사태를 수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혜리 씨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불거진 일명 '재밌네' 논란 이후 처음 공개된 화보다.
혜리 씨는 오늘(21일) 공개된 매거진 '데이즈드' 4월호 패션 화보에 등장했다.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촬영으로, 혜리 씨는 일상 속 같은 분위기에서 총 4개의 브랜드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거뜬히 소화해냈다.
파격적인 의상도 무난하게 소화했다. 혜리 씨는 리본으로 묶은 듯한 형태의 튜브톱에 데님 진을 매치하고, 무심한 듯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오버핏 재킷을 입고 강아지를 산책 시키는 콘셉트도 유니크하게 소화했다.
최근 혜리 씨는 전 연인이자 배우 류준열 씨와 한소희 씨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자신의 SNS에 "재밌네"라는 글을 올려 논란에 휘말렸다. 이 글이 류준열 씨의 환승연애 의혹에 불씨를 지폈고, 한소희 씨가 칼든 개 사진으로 맞대응하며 일이 커진 것.
이후 한소희 씨는 류준열 씨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사과했다. 이후 혜리 씨 역시 "제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가 어떤 파장으로 가져오게 될 지 미처 생각하지 못했다. 저로 인해 피해 입은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히며 사태를 수습했다.
[사진출처 = 데이즈드]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줄줄이 광고 계약 만료…광고계 블루칩 지킬 수 있을까?
- "죄짓고도 뻔뻔한 상판대기"..이윤진, 이혼 소송 중 이범수 저격?
- 박규리 "故 구하라, 고맙고도 미워" 눈물
- 정은채♥김충재, 동갑내기 커플 탄생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
- 집단 성폭행 정준영 만기출소…'성범죄자 알림e'에 안 뜬 이유는?
- 이재명 '운명의 날'...잠시 뒤 선거법 1심 선고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김준수, 여성 BJ에 8억 원 갈취 피해…101차례 협박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