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슈화, 활동중단 2개월만 무대 복귀…MLB 개막전 출격[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가 활동 중단 2개월여 만에 무대에 복귀한다.
3월 21일 (여자)아이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화는 이날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의 개막전 오프닝 무대에 오른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앨범 발매 2개월여 만에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정규 2집 '2'(Two)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가 활동 중단 2개월여 만에 무대에 복귀한다.
3월 21일 (여자)아이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화는 이날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의 개막전 오프닝 무대에 오른다. 이번 무대를 위해 20일 오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반면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불참한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앨범 발매 2개월여 만에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정규 2집 ‘2’(Two)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뉴스엔에 "MLB 무대는 오래전부터 예정돼 온 행사라 슈화가 충분히 준비를 거쳐 참석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엠카운트다운' 무대는 급히 결정된 것이라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슈화는 2월 8일을 기점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슈화는 최근 컨디션 난조로 지속된 어지러움 증상으로 병원을 방문했고,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슈화는 활동에 강한 의지를 보였으나 당사는 아티스트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 일정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여자)아이들은 1월 29일 정규 2집 앨범 '2'를 발매,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첫 주 판매량) 153만 장을 기록했다. 컴백했지만 슈화뿐 아니라 민니와 우기 역시 건강 문제로 인해 신곡 활동을 제대로 펼치지 못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첫 이혼조정 후 이범수 저격? “뻔뻔한 상판대기” 의미심장 글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작년 초 결별 아니었다…혜리 직접 밝힌 류준열과 8년 연애 전말[종합]
- 김다현, 녹화 중 눈물 왈칵 “저 F예요”(현역가왕 in TOKYO)
- ‘박지윤 이혼+양육권 갈등’ 최동석 고통 속에 “웃는 나는 1류, 토할 뻔” 근황
- 박주미 파티 즐기는 51세 여배우 일상‥20대 기죽이는 동안 외모
- 무속인 된 김주연 “‘파묘’ 속 MZ무당 김고은과 마인드 똑같아” (근황올림픽)
- 고윤정 실물 이런 느낌? 푹 파인 쇄골+직각 어깨 오프숄더룩
- 돌싱 박지윤 “거절 잘 못해 아무나 사귀자고 하면 네” 연애사 고백 (강심장VS)
- 하와이 파파라치 사진 찍힌 류준열♥한소희, 열애인정 후 웃음기 사라진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