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멱살 한번’ 김하늘♥장승조, 입맞춤 타이밍까지 완벽‥알콩달콩 리허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이 담긴 1, 2회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3월 18일과 1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 /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 1, 2회에서는 '차은새(한지은 분) 살인사건' 속 감춰진 진실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며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이 담긴 1, 2회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3월 18일과 1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 /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 1, 2회에서는 ‘차은새(한지은 분) 살인사건’ 속 감춰진 진실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며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두 건의 살인사건을 목격한 서정원(김하늘 분)과 해당 사건을 담당하게 된 형사 김태헌(연우진 분), 비밀 가득한 정원의 남편 설우재(연우진 분)가 미스터리한 사망 사건과 함께 멜로 추적 스릴러의 강렬한 서막을 올렸다.
20일 공개된 1, 2회 메이킹 영상에는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 모먼트가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특히 기자 서정원 역을 맡은 김하늘의 디테일한 노력들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그는 정확한 딕션으로 완벽하게 리포팅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직접 큐카드를 오리고 붙여서 만드는가 하면 오케이 사인이 났음에도 몇 번이고 대사를 다시 되뇌이는 김하늘에게서 캐릭터 표현에 대한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또한 형사 김태헌 역으로 분한 연우진은 상대와 합을 맞추며 동선을 확인한 뒤 강도 높은 액션을 한 번에 소화했다. 범인을 단숨에 제압하고 수갑을 채우는 연우진의 모습은 누가 봐도 에이스 형사 ‘김태헌’ 그 자체였다. 연우진의 깔끔하고 과감한 액션 연기에 현장은 연신 감탄과 호평 일색이었다는 후문이다.
김하늘과 장승조(설우재 역)의 알콩달콩 신혼부부 케미도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달달한 애정 표현 장면에선 리허설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장승조의 달콤한 멘트에 오글거림을 참지 못한 김하늘은 결국 두 발을 동동 구르며 잠시 리허설을 중단하기도 했다. 하지만 곧바로 상황에 몰입, 입을 맞추는 타이밍까지 철저하게 맞추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첫 이혼조정 후 이범수 저격? “뻔뻔한 상판대기” 의미심장 글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작년 초 결별 아니었다…혜리 직접 밝힌 류준열과 8년 연애 전말[종합]
- 김다현, 녹화 중 눈물 왈칵 “저 F예요”(현역가왕 in TOKYO)
- ‘박지윤 이혼+양육권 갈등’ 최동석 고통 속에 “웃는 나는 1류, 토할 뻔” 근황
- 박주미 파티 즐기는 51세 여배우 일상‥20대 기죽이는 동안 외모
- 무속인 된 김주연 “‘파묘’ 속 MZ무당 김고은과 마인드 똑같아” (근황올림픽)
- 고윤정 실물 이런 느낌? 푹 파인 쇄골+직각 어깨 오프숄더룩
- 돌싱 박지윤 “거절 잘 못해 아무나 사귀자고 하면 네” 연애사 고백 (강심장VS)
- 하와이 파파라치 사진 찍힌 류준열♥한소희, 열애인정 후 웃음기 사라진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