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신작 '미르의 전설2: 기연' 이미지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커넥트가 21일 올해 출시할 모바일게임 '미르의 전설2: 기연' 캐릭터 이미지를 처음 공개하고 개발과 서비스 방향을 소개했다.
'미르의 전설2: 기연'은 역할수행게임 장르로 서비스 확장을 선언한 위메이드커넥트의 올해 첫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위메이드커넥트가 21일 올해 출시할 모바일게임 '미르의 전설2: 기연' 캐릭터 이미지를 처음 공개하고 개발과 서비스 방향을 소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전사, 도사, 술사 등 3종 캐릭터 이미지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장르 특유의 화려한 개성 표현이나 색감 대신 동양, 성숙, 전통을 키워드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세 가지 키워드는 무협 게임 고장인 동양이라는 공간적 의미와 20년이 넘은 미르의 전설2 지식재산권을 계승한다는 성숙 그리고 전통을 담은 디자인 콘셉트로 게임 곳곳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르의 전설2: 기연'은 역할수행게임 장르로 서비스 확장을 선언한 위메이드커넥트의 올해 첫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비공개 사내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올해 상반기 예약자 모집이 예정돼 있다.
원준환 위메이드커넥트 이사는 "미르의전설2: 기연편은 20년 넘은 미르의 전설2 지식재산권을 기억하고 기다려온 많은 분께 감성과 기술, 서비스가 더해진 기대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정부 "업무개시명령 위반 전공의 내주부터 면허정지 처분"
- '최대 30% 할인' 오렌지·바나나 대형마트에 풀린다
- 춘식이 이모티콘 받으면 스팸문자?…카카오 "게재 실수였다"
- 신동빈·손경식 등 재계 총수들 'MLB 개막전' 관람
- 자진사퇴 선 그은 이종섭 "체류기간 공수처 조사 받을 기회 있길"
- 오재원, '마약 투약' 혐의 일부 시인…구속 기로
- 신동빈, 재계 총수 중 연봉 가장 많아…임직원 '최고 연봉' 기업 어디?
- "단 한순간도..." 손흥민에게 대표팀이란?(영상)
- 샤이니 민호 측 "日 예능 출연, 현지 활동에 큰 도움될 것"
- 미등록 이슬람 이주 노동자 폭력적 단속은 불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