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tvN 예능 출연진 트렌드 지수 3주 연속 TOP3

류예지 2024. 3. 21. 12: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조보아의 플러팅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tvN '텐트 밖은 유럽-남프랑스 편'(연출 홍진주, 김서연)의 '플러팅 요정' 조보아가 전주 키워드 검색량과 구글트렌드 점수를 합산해 발표하는 랭키파이 tvN 예능 출연진 트렌드 지수에서 3주 연속 3위를 차지하며 화제성은 물론 대중들의 호감도까지 한 번에 접수하며 굳건한 인기를 입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조보아
조보아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조보아의 플러팅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tvN ‘텐트 밖은 유럽-남프랑스 편’(연출 홍진주, 김서연)의 ‘플러팅 요정’ 조보아가 전주 키워드 검색량과 구글트렌드 점수를 합산해 발표하는 랭키파이 tvN 예능 출연진 트렌드 지수에서 3주 연속 3위를 차지하며 화제성은 물론 대중들의 호감도까지 한 번에 접수하며 굳건한 인기를 입증했다.

조보아는 ‘텐트 밖은 유럽’에서 캠핑에는 익숙하지 않은 모습이었지만 회가 거듭될수록 캠핑의 매력에 푹 빠진 ‘캠퍼 그 자체’로 점점 변해가는 모습은 물론, 환상적인 자연경관에 시종일관 넋을 잃은 표정과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생활 애교로 캠퍼들과 함께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무장해제 시키며 드라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텐트 밖은 유럽’의 힐링 캐릭터로 급부상했다.

또, 오는 24일(일) 방송되는 ‘텐트 밖은 유럽’ 5회 예고에서 조보아가 남프랑스 다식원의 메인 셰프로 데뷔하는 모습이 짧게 그려졌다. 괴식과 신개념 요리 그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조보아의 어리바리한 모습이 웃음을 짓게 할 뿐만 아니라, 5회 만에 캠핑 예능 세계관에 푹 빠진 침투력으로 본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기도.

이러한 조보아의 색다른 모습에 각종 SNS 및 커뮤니티에서는 ‘조보아 입덕 방송’이라는 호평이 이어지는가 하면, 결방되었던 3월 2주 차에서도 나이와 성별을 불문한 대중들의 남다른 관심으로 트렌드 지수 4위에 안착하는 등 조보아를 향한 높은 관심도를 엿볼 수 있다.

이렇게 매회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업그레이드시키고 있는 조보아가 ‘텐트 밖은 유럽’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지역에서는 또 어떤 힐링 여행으로 대리만족을 시켜줄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tvN ‘텐트 밖은 유럽-남프랑스 편’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