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매치3퍼즐 게임 '오 마이 앤', 한국·미국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모바일 매치3퍼즐 게임 '오 마이 앤(Oh my Anne)'을 한국과 미국에서 지난 20일 출시했다.
'오 마이 앤'은 네오위즈 산하 라운드 8스튜디오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캐나다의 인기 소설 '빨간 머리 앤'을 재해석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이면서 집과 정원을 꾸미는 하우징 콘텐츠와 주인공 앤을 위한 코스튬을 수집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 기존 소설의 감동적인 서사도 게임에 담아 이야기를 따라가는 재미요소도 갖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 마이 앤'은 네오위즈 산하 라운드 8스튜디오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캐나다의 인기 소설 '빨간 머리 앤'을 재해석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이면서 집과 정원을 꾸미는 하우징 콘텐츠와 주인공 앤을 위한 코스튬을 수집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 기존 소설의 감동적인 서사도 게임에 담아 이야기를 따라가는 재미요소도 갖췄다.
이번 신작은 한국과 미국에 출시됐으며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게임 속 초록 지붕 집의 거실과 부엌을 레트로풍으로 꾸밀 수 있는 컬러풀 라이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에 접속한 신규 이용자 모두에게 코스튬 1종과 펫 1종을 지급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