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란드, 새로운 계약 발표!... 하지만 맨시티와의 계약이 아니다? “노르웨이 수산물 홍보대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링 홀란드가 수산물 홍보대사가 됐다.
스코틀랜드 매체인 '피시파머매거진'은 20일(한국 시간) "노르웨이의 슈퍼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가 노르웨이 수산물 산업의 홍보대사가 된다"라고 보도했다.
홀란드는 맨시티와의 계약이 아닌 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와 계약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엘링 홀란드가 수산물 홍보대사가 됐다.
스코틀랜드 매체인 ‘피시파머매거진’은 20일(한국 시간) “노르웨이의 슈퍼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가 노르웨이 수산물 산업의 홍보대사가 된다”라고 보도했다.
홀란드는 전형적인 포처 스타일의 공격수다. 뛰어난 피지컬을 활용해 지공 시 오프 더 볼 상황에서는 상대 수비에 균열을 내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이다가 동료의 파이널 패스 타이밍에 맞춰 라인 브레이킹, 센터백과 풀백 사이의 틈으로 침투 혹은 완전히 바깥쪽에 빠져 있다가 기습적으로 안쪽으로 치고 들어오는 등 다양한 공간 창출 패턴을 보여준다.
또한 그는 포처답게 엄청난 골 결정력을 가지고 있다. 왼발이 주발인 그는 슛 파워도 세고 구석으로 잘 차기 때문에 키퍼들이 막기 정말 힘들다. 또한 그는 스피드가 상당히 빠르다. 윙어와 비슷한 속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대 수비수들이 뒷공간을 내줬을 시 막기 힘들어한다.
홀란드는 지난 시즌에 트레블을 달성했을 때도 그랬고, 2023/24 시즌에도 같은 목표를 이루고자 노력하고 있다. 지난 시즌 모든 대회에서 52골이라는 놀라운 득점을 기록한 홀란드는 이번 시즌에도 리그에서 23경기에 출전해 18골을 넣고 있다.
홀란드는 맨시티와의 계약이 아닌 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와 계약을 체결했다. 그는 협업의 일환으로 전 세계 광고, 홍보 포스터 및 디지털 광고에 출연할 예정이다. 계약은 2년 반 동안 지속되며 다음 주 월요일부터 발효된다.
홀란드는 "해산물은 내 성장 과정과 식단의 일부였다. 내가 세계 최고라고 생각하는 노르웨이 해산물은 여전히 내 삶에서 자연스러운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전 세계와 노르웨이 가정에서 맛있고 건강한 해산물에 대한 영감을 주고 지식을 쌓는 중요한 일을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노르웨이 수산물 협회의 CEO인 크리스티안 크래머는 이번 계약이 노르웨이 수산물 산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홀란드는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 중 한 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지도를 가진 거물급 선수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서 “전 세계에서 수요가 많고 구매하고 즐기는 노르웨이 해산물과의 조합은 분명하다. 노르웨이 최고의 수출품이자 가장 강력한 두 브랜드를 결합할 수 있게 되어 큰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피시파머메거진, 인트라피시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피셜] 아시아 역사상 최고의 풀백 탄생하나... ‘日 수비 에이스’ 토미야스, 아스널과 2026년
- 음바페 합류 임박에 입지 흔들…1,750억 레알의 미래, 맨유-아스널이 원한다
- 1,400억 가격표 붙은 36골 폭격기…‘맨유가 현금에 선수 얹어 영입 추진’
- [오피셜] 백승호 어쩌나... 버밍엄 시티 토니 모브레이 감독, 심각한 질병으로 이번 시즌까지 휴
- ‘산초 내주고 13골 5도움 에이스 받는다’…맨유, 깜짝 스왑딜 결단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