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 데뷔 10주년 기념 프로젝트 시작…공식 팬덤 명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KMU(악뮤)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대형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에 프로젝트를 알리는 포스터 'AKMU - 10th ANNIVERSARY PROJECT START(악뮤 - 애니버서리 프로젝트 스타트)'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클럽 'AKKADEMY' 21일 오후 2시부터 4월 4일까지 가입 가능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AKMU(악뮤)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대형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에 프로젝트를 알리는 포스터 'AKMU - 10th ANNIVERSARY PROJECT START(악뮤 - 애니버서리 프로젝트 스타트)'를 게재했다. 사진에는 데뷔 첫 공식 팬덤 명 'AKKADEMY(악카데미)'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AKKADEMY'는 AKMU와 ACADEMY(아카데미)를 합성한 단어로 예술의 중심이 되는 단체를 의미한다. 언제나 틀을 깨부수며 독창적 음악 세계를 구축해 온 AKMU가 보다 가까이서 팬들과 함께 보고 듣고 경험하며 그 세계를 온전히 완성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년간 AKMU를 사랑해 주시고 그 음악 여정을 함께해 준 팬분들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아티스트와 함께 AKMU의 세계관을 더 견고히 확장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4년 데뷔한 AKMU는 남다른 음악적 역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대중성을 꽉 잡으며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Love Lee(러브 리)' 등의 히트곡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총 10개 도시 17회에 달하는 대규모 전국 투어 'AKMU 2023~2024 CONCERT TOUR 'AKMUTOPIA'(콘서트 투어 '악뮤토피아')'를 마친 이들은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연할 예정이다.
AKMU의 글로벌 공식 팬클럽 'AKKADEMY' 가입은 이날 오후 2시부터 4월 4일까지 AKMU 위버스의 위버스샵(Weverse Shop) 멤버십 상품 구매를 통해 가능하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몰빵론' vs 조국 '뷔페론'…불붙은 범민주 비례 경쟁
- [르포] 험지 찾은 한동훈 향한 '냉정과 열정사이'
- [의대증원 파장] "전공의도 쉽지않은데"…무리한 PA 간호사 업무에 '혼란'
- "대세스타 잡자" 은행권, '스타 마케팅'에 승부수 두는 이유?
- 스타 캐스팅 없어도 괜찮아…'피라미드 게임'의 값진 성공[TF초점]
- 네이버·카카오, 이달 말 나란히 정기 주총…'리스크 관리' 총력
- '닭강정' 이병헌 감독, 호불호 알면서도 선택한 도전[TF인터뷰]
- 'K패션 수장' 성래은 영원무역 부회장, 고꾸라진 실적 개선 이룰까
- 현대건설, 정비사업 현장 곳곳서 증액 협상…이유 살펴보니
- 캠핑장 예약에도 '매크로·암표'…시민양심은 어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