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퍼’ 한 대 뽑으려면, 이 음료 마시고 할인권 챙기자
한 달간 이벤트 ‘10만원 할인 쿠폰’
현대자동차가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과 새 메뉴를 선보이고, 자사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 캐스퍼 출고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차는 빽다방과 함께 이날부터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캐스퍼 협업 음료 ‘소울트로닉 에이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소울트로닉 에이드’는 캐스퍼의 깜찍하고 귀여운 이미지와 어울리는 짙은 오랜지색에 펄감을 강조했다. 메뉴 이름은 캐스퍼의 개성 강한 외장컬러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에서 따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달 2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현대차는 해당 기간 빽다방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캐스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해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21까지 차량 계약을 완료할 경우 사용할 수 있다.
캐스퍼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홈페이지 내 구매상담 신청을 통해 전문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또 할인 쿠폰을 적용해 차량 구매 후 최종적으로 출고를 완료하면 빽다방 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현대차는 ‘소울트로닉 에이드’를 포함해 빽다방 신메뉴 4종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캐스퍼 디 에센셜(1명), 빽다방 10만원 상품권(10명), 캐스퍼 24시간 시승권(300명)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스퍼는 국내 유일의 경형 SUV로 7 에어백 시스템과 지능형 안전사양을 기본사양으로 적용해 경제성과 안전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김준 선임기자 jun@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