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싱글 1집 ‘Re:Scene’ 콘셉트 포토 속 강렬하게 피어날 5色 아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리센느(RESCENE)가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1집 'Re:Scene'(리 씬)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오픈했다.
리센느는 매혹적인 꽃향기를 떠올리게 하는 싱글 1집 'Re:Scene'으로 곧 K팝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리센느(RESCENE)가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1집 ‘Re:Scene’(리 씬)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오픈했다.
추가로 오픈된 콘셉트 포토에는 레드 앤 블랙 아이템을 믹스매치한 다섯 멤버의 비주얼이 담겼다. 원이는 오리엔탈 무드의 의상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시선을 끈 동시에, 리브와 미나미는 화려한 플라워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꽃’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메이는 하트 펜던트 목걸이와 레드 카디건으로 키치한 룩을 완성해냈고, 제나는 귀를 덮는 레드 컬러의 모자로 포인트를 주며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려한 콘셉트 포토가 추가로 공개되면서, 강렬하게 피어날 이들의 정식 데뷔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신인 걸그룹 리센느의 그룹명은 ‘장면(Scene)’과 ‘향(Scent)’의 의미를 결합, 향을 통해 ‘다시 장면을 떠올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센느는 매혹적인 꽃향기를 떠올리게 하는 싱글 1집 ‘Re:Scene’으로 곧 K팝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리센느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싱글 1집 ‘Re:Scene’로 정식 데뷔하며, 당일 팬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트레이 키즈, 8월 美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 헤드라이너 출격 - 열린세상 열린
- 에일리, 일반인 남성과 열애 중 “내년 결혼 목표로 만남”(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집단 성폭행’ 정준영, 만기 출소...마스크·모자 눌러 쓰고 후다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혜리, 류준열♥한소희 ‘환승연애’ 저격에 사과 “인간 이혜리로 받아져...피로도 높여 죄송”(
- NCT 태용, 4월 15일 해군 입대 “더 나은 제가 되어서 무대 위에 설게요”(공식입장 전문) - 열린세
- 이재명, 열흘 뒤 또 선고 재판...25일 '위증교사'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고령화 해법 물으니…구글 AI ″인간은 사회의 짐″
- ″임영웅 연말 콘서트 초대″ 문자 링크 누르지 마세요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