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전남편이 못 보게 해 자녀 4년간 못 만나" 오열 ('고딩엄빠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고딩엄빠4'에서 '고딩엄마' 고현정이 술에 의존하게 된 이유를 밝히며, '면접교섭권'을 다시 찾고 싶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20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34회에서 18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고현정이 술에 의존하게 된 이유를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MBN '고딩엄빠4'에서 '고딩엄마' 고현정이 술에 의존하게 된 이유를 밝히며, '면접교섭권'을 다시 찾고 싶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20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34회에서 18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고현정이 술에 의존하게 된 이유를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고현정은 고등학교 3학년 때, 동갑 애인과 사귀다가 임신하게 됐다. 이후 고현정의 집에서 살게 된 애인은 혼인신고를 미루며, 게임 중독 생활을 이어갔다. 갈등을 빚은 두 사람은 결별을 결정했다.
아이를 낳은 지 1년이 지났을 무렵 고현정은 중학교 후배와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결혼해 둘째, 셋째까지 낳았지만 고현정은 "남편이 잦은 음주 사고를 일으키고 폭력적으로 돌변해 이혼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두 사람은 3개월 만에 재결합했으나 고현정의 전남편은 외도를 하며 고현정을 충격에 빠뜨렸다. 고현정은 "전남편이 '이혼 후 혼인신고를 다시 하지 않았으니 바람이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전남편이) 집을 나가면서 관계가 끝났다"라고 전했다.
고현정의 일상이 공개됐다. 친정아버지는 과음한 딸을 위해 동태국을 끓였으나, 고현정은 "술안주다"라며 소주를 마셨다. 술에 취한 고현정이 아버지에게 신세 한탄을 하자 이를 지켜보던 아들 민준(11세)이 소주병을 개수대에 버렸다.
고현정은 세 자녀 중 아들 민준하고만 살고 있는 상황에 대해, "전 남편이 두 딸을 모두 데려가 4년간 딸을 못 만났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혼 당시 친권의 무게에 대해 잘 몰랐다. 잘못된 선택을 한 것 같다"라며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면접교섭권을 강하게 요청하지 못했다"라고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다.
고현정은 딸을 향한 그리움을 잊기 위해 술을 마셨고, 이를 지켜보던 친정아버지는 "큰아들 민준이를 생각해서라도 정신 차려야 된다"라며 속상해했다. 상황의 심각성을 깨달은 고현정은 금주를 다짐했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고현정에게 MC 박미선은 "제작진이 전 남편과 '면접교섭권'에 대해 논의한 결과, '법적 요청이 오면 응할 것'이라는 답변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인철 변호사는 "앞으로 건강한 모습을 유지한다는 약속을 지킨다면 두 딸을 보는 절차를 도와주겠다"라며, 고현정을 도와줄 것을 선언했다.
한편, 어린 나이에 부모가 된 '고딩엄빠'와 '청소년 부모'가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MBN '고딩엄빠4'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영된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팝의 여왕 마돈나, 입 떡 벌어진다는 그녀의 자동차 컬렉션 목록은요
- '데뷔 20년차' 송하윤 "'내남결' 성공? 신인 때랑 달라진 것 없다"
- 박시후 "어릴 적 父에게 차별 받아...'야구 유망주' 동생만 아꼈다" ('아빠하고')
- '35억 건물주' 홍진영, 김포 타운하우스 분양 계약 "개인 아닌 회사 차원에서 매입"
- '전자팔찌' 피한 정준영, 포털에서 사라졌다
- 이영애 "자극만 남은 요즘 영화들... 골라 먹는 재미없어"
- 이지아, 20대처럼 보이지만 45세...'뱀파이어' 검사해야 할 미모
- 손흥민·이강인 싸운 뒤 진 아시안컵...김진수가 언급했습니다
- '잠자리' 안 해줘서 남편에 벌 준 女스타...화끈 고백
- 숙소에 연예인 남친 데려온 걸그룹...멤버 폭로 나왔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