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주상욱 인성 재조명 왜? “성격 좋다는 걸 느껴” (도시어부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어부5'에서 한치의 양보도 없는 긴꼬리 벵에돔 팀전 대결의 결과가 공개된다.
특히 입질이 온 김동현이 긴꼬리 벵에돔임을 확신하고 "저 낚시 신동인가요? 저 센스 좋죠? 이건 좀 크다! 빅원?"이라며 설레발을 치자, 이경규는 "주상욱이 성격 좋다는 걸 다시 느껴"라며 그동안 김동현과 낚시를 하며 고통받아온 주상욱의 인성을 인정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도시어부5'에서 한치의 양보도 없는 긴꼬리 벵에돔 팀전 대결의 결과가 공개된다.
3월 21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5)에서는 시즌 마지막 출조지인 대마도에서 펼쳐지는 낚시 대결이 전파를 탄다.
이날 도시어부들은 지난주에 이어 긴꼬리 벵에돔 팀전을 진행하는데. 김동현과 같은 팀이 된 이경규는 낚시 내내 끊이지 않는 김동현의 토크에 진절머리를 내며 큰 웃음을 안긴다.
특히 입질이 온 김동현이 긴꼬리 벵에돔임을 확신하고 “저 낚시 신동인가요? 저 센스 좋죠? 이건 좀 크다! 빅원?”이라며 설레발을 치자, 이경규는 “주상욱이 성격 좋다는 걸 다시 느껴”라며 그동안 김동현과 낚시를 하며 고통받아온 주상욱의 인성을 인정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김동현이 새로운 진절머리로 등극한 스토리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저녁 식사 후에는 주민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소음을 최소화하는 일명 ‘사일런스’ 야간 낚시를 진행한다. 어복 수저에서 애물단지로 전락한 김동현은 이날 야간 낚시에서 히트에 성공하며 명예 회복에 나서는데.
김동현의 낚시를 지켜보던 박진철 프로는 “천재라니까”라며 감탄하고, 김동현은 전에 없던 전혀 색다른 낚시법까지 선보이며 낚시 인재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주상욱 역시 “전갱이 암바를 걸었어”라며 김동현의 신개념 낚시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데. 어부들을 경악하게 만든 김동현만의 UFC식 낚시법은 무엇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천재 낚시법으로 활약한 김동현은 감성돔 히트를 고대하며 낚시에 박차를 가한다. 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낚시에 물이 오른 김동현은 미터급 참돔까지 거머쥐는 영광을 차지하고, 역대급 대물 참돔 등장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세리머니 열전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이에 박진철 프로는 “동현이가 제일 행복해 보이네”라며 부러움을 표한다. 그러나 김동현은 세리머니를 마치자마자 참돔을 다른 사람의 태클박스에 넘겨주는 반전을 펼치는데. 과연 김동현이 미터급 참돔을 다른 사람에게 양보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첫 이혼조정 후 이범수 저격? “뻔뻔한 상판대기” 의미심장 글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작년 초 결별 아니었다…혜리 직접 밝힌 류준열과 8년 연애 전말[종합]
- 김다현, 녹화 중 눈물 왈칵 “저 F예요”(현역가왕 in TOKYO)
- ‘박지윤 이혼+양육권 갈등’ 최동석 고통 속에 “웃는 나는 1류, 토할 뻔” 근황
- 박주미 파티 즐기는 51세 여배우 일상‥20대 기죽이는 동안 외모
- 무속인 된 김주연 “‘파묘’ 속 MZ무당 김고은과 마인드 똑같아” (근황올림픽)
- 고윤정 실물 이런 느낌? 푹 파인 쇄골+직각 어깨 오프숄더룩
- 돌싱 박지윤 “거절 잘 못해 아무나 사귀자고 하면 네” 연애사 고백 (강심장VS)
- 하와이 파파라치 사진 찍힌 류준열♥한소희, 열애인정 후 웃음기 사라진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