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술 마시며 기타..."돌아와라" 팬들 응원 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폭행 사건에 휘말려 연예계 활동을 무기한 중단을 선언한 가수 김건모의 근황이 포착됐다.
가수 박준희는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김건모가 지인들과 함께 어울리는 일상 사진을 게재해 이목을 모았다.
앞서 김건모는 무혐의 판정을 받았으나, 이혼과 성폭행 혐의 재판 후 큰 이미지 타격을 입었고, 이후 연예계 복귀 없이 두문불출해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건모는 편안한 차림으로 기타를 치며 지인들과 술자리를 즐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성폭행 사건에 휘말려 연예계 활동을 무기한 중단을 선언한 가수 김건모의 근황이 포착됐다.
가수 박준희는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김건모가 지인들과 함께 어울리는 일상 사진을 게재해 이목을 모았다. 이어 박준희는 "건모 오빠 너무 오랜만이다"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박준희는 "뼛속까지 아티스트. 오랜 인연들..."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앞서 김건모는 무혐의 판정을 받았으나, 이혼과 성폭행 혐의 재판 후 큰 이미지 타격을 입었고, 이후 연예계 복귀 없이 두문불출해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그런 김건모의 오랜만의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건모는 편안한 차림으로 기타를 치며 지인들과 술자리를 즐기고 있다. 그는 한결 편안해진 모습이다.
해당 사진을 게재한 가수 박준희는 1992년 '눈 감아봐도'로 데뷔해 '영화처럼 살고 싶어' 등을 발표했으며, 그룹 콜라의 보컬로 활약하기도 했다. 현재 제주도에서 숙소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많은 이들은 김건모의 모습에 반가움을 표하며 응원을 쏟아냈다.
한편, 김건모는 9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로, 1992년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로 데뷔해 '핑계', '잘못된 만남', '스피드', '첫인상', '아름다운 이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지난 2019년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연예계 대표적인 노총각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김건모는 13살 연하 피아니스트 장지연과 2019년 10월 혼인신고를 해 세간의 떠들썩한 관심을 모았다. 그러나 혼인신고 2년 8개월 만인 2022년 6월 파경 소식이 알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박준희 소셜네트워크서비스, TV 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팝의 여왕 마돈나, 입 떡 벌어진다는 그녀의 자동차 컬렉션 목록은요
- '내남결' 송하윤 성공이 더 감동적인 이유
- 박시후 "어릴 적 父에게 차별 받아...'야구 유망주' 동생만 아꼈다"
- '35억 건물주' 홍진영, 더 부자 된다...역대급 소식
- 연예계 복귀 금지 당한 정준영, '이곳'에서도 사라졌다
- '2조 재산' 남편 만난 이영애, 정색하고 한 마디 했다
- '슈퍼스타'랑만 사귄 이지아, 또 놀라운 근황 전했다
- 손흥민·이강인 싸운 뒤 진 아시안컵...김진수가 언급했습니다
- '잠자리' 안 해줘서 남편에 벌 준 女스타...화끈 고백
- 숙소에 연예인 남친 데려온 걸그룹...멤버 폭로 나왔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