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미스지콜렉션 패션쇼에 공식 파트너 참여

송대성 2024. 3. 21. 1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 코리아가 미스지콜렉션의 '2024 F/W 컬렉션'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에 BMW 코리아는 정상급 럭셔리 세단인 뉴 7시리즈와 M 전용 초고성능 전기화 SAV인 뉴 XM을 각각 10대씩 의전 차량으로 제공했다.

BMW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문화 행사와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BMW 특유의 고급스러운 감성과 첨단 디지털 경험 등을 많은 고객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F/W 컬렉션'에 뉴 7시리즈·뉴 XM 10대씩 의전차 제공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BMW 코리아가 미스지콜렉션의 ‘2024 F/W 컬렉션’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운현궁에서 열린 미스지콜렉션 2024 F/W 컬렉션 패션쇼에 BMW 차량이 전시돼 있다. [사진=BMW 코리아]

하이엔드 여성 의류 브랜드 미스지콜렉션은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운현궁에서 '새벽 숲; Misty Forest'란 주제로 2024 F/W 컬렉션 패션쇼를 열었다. 이 행사에 BMW 코리아는 정상급 럭셔리 세단인 뉴 7시리즈와 M 전용 초고성능 전기화 SAV인 뉴 XM을 각각 10대씩 의전 차량으로 제공했다. 또, BMW의 럭셔리 플래그십 순수전기 세단인 뉴 i7을 전시했다.

BMW 뉴 i7은 7시리즈 최초의 순수전기 모델로 7시리즈만의 고급스러운 승차감과 순수전기 모델 특유의 정숙성이 조화를 이룬 친환경 플래그십 세단이다. 뉴 7시리즈는 고급스러운 감성과 독보적인 디지털 경험을 더한 차별화된 최고급 세단이다. EN 모델에는 천장에서 펼쳐져 내려오는 32:9 비율 31.3인치 파노라믹 디스플레이 기반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BMW 시어터 스크린’, 차체의 기울어짐을 능동적으로 제어하여 최상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이그제큐티브 드라이브 프로’ 등이 탑재됐다.

BMW 뉴 XM은 M 하이 퍼포먼스 라인업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합산 최고 출력 653마력을 발휘하는 초고성능 SAV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4.3초에 불과하다. 29.5kWh 용량의 고전압 배터리를 탑재해 환경부 인증 기준 62km를 순수전기 모드로 주행할 수 있다. 더불어 뒷좌석은 고품격 소재와 화려한 디자인, 넉넉한 공간감을 자랑하는 M 전용 라운지로 구성되어 탑승객에게 높은 수준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BMW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문화 행사와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BMW 특유의 고급스러운 감성과 첨단 디지털 경험 등을 많은 고객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