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하, 롯데칠성음료 주류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하가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 모델로 선정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김민하씨가 갖고 있는 사랑스럽고 당찬 이미지가 '청하 스파클링'의 타겟 소비자인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려 새롭게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먼저 선보이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 광고는 주류 제품으론 이례적인 '예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의 이미지를 모델과 함께 감성적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민하가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 모델로 선정됐다.
롯데칠성음료는 김민하가 출연하는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21일 부터 방영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 광고 캠페인은 분홍빛 색감을 감성적으로 전달하며 ‘오늘보다 내일 더 예쁠 너에게’라는 콘셉트를 모델 김민하와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김민하씨가 갖고 있는 사랑스럽고 당찬 이미지가 ‘청하 스파클링’의 타겟 소비자인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려 새롭게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먼저 선보이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 광고는 주류 제품으론 이례적인 ‘예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의 이미지를 모델과 함께 감성적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김민하는 Apple TV+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의 선자역을 맡으며 연기력을 인정 받아 ‘제20회 아시안아메리칸어워즈 TV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및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아서, 트로트 데뷔곡 '가시나요' 발매…홍진영 작사·작곡
- '커하' 루네이트, '엠카'서 신곡 '슈퍼 파워' 퍼포먼스 예고
- 아르테미스의 특별한 매력…'Birth' 단체 이미지 '글로벌 시선집중'
- '아이랜드2', 실력부터 비주얼까지…지원자 24인 '최초 공개'
- 온앤오프, 미니 8집 'BEAUTIFUL SHADOW' 스토리 필름 공개…역대급 영상미
- 삼성페이, 신분증 품고 삼성월렛으로 재탄생
- 테슬라 '모델3 하이랜드' 이르면 내달 韓 상륙
- Fed, 기준금리 5.25~5.50% 동결…연말까지 3차례 인하 시사
- 국가로봇테스트필드 구축 본격 실행…'첨단로봇 경제TF' 가동
- 지질연, 오프월드와 '달 남극 자원 조사·추출' 국제공동연구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