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곽선영, 노 브레이크 교통범죄수사팀으로 뭉쳤다…‘크래시’ 5월 13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민기, 곽선영이 도로 위에서 브레이크 없이 범죄를 잡는다.
'크래시'는 교통범죄수사팀의 수사극으로, SBS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궁금한 이야기 Y'과 드라마 '모범택시'(2021) 등을 연출한 박준우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교통범죄수사팀에 날카로운 분석력을 가진 신입 차연호 역의 이민기, 실전 무술과 운전 실력을 보유한 반장 민소희 역의 곽선영이 출연한다.
브레이크 없이 달리는 교통범죄수사팀이 어떤 범죄를 해결할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이민기, 곽선영이 도로 위에서 브레이크 없이 범죄를 잡는다.
ENA ‘크래시’가 21일 첫 방송일자와 1차 액션 메이킹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크래시’는 교통범죄수사팀의 수사극으로, SBS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궁금한 이야기 Y’과 드라마 ‘모범택시’(2021) 등을 연출한 박준우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교통범죄수사팀에 날카로운 분석력을 가진 신입 차연호 역의 이민기, 실전 무술과 운전 실력을 보유한 반장 민소희 역의 곽선영이 출연한다. 또, 교통범죄 수사팀의 팀장 정채만 역의 허성태, CCTV 분석 1인자인 우동기 역의 이호철, 무술 내공을 가진 막내 어현경 역 문희까지 탄탄한 교통범죄팀 5인조를 완성했다.
이날 공개된 1차 액션 메이킹 티저 영상에서는 직접 운전대를 잡고 연기하는 배우들의 액션과 카체이싱일 전개돼 눈길을 끈다. 브레이크 없이 달리는 교통범죄수사팀이 어떤 범죄를 해결할지 기대를 모은다.
ENA ‘크래시’는 오는 5월 13일 처음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현경, “딸과 함께” 패션쇼 관람
- 정은채의 남자, 기안84 절친 김충재였다. 미대오빠와 여배우의 만남 화제
- 1000만원 벌금도 소용없었나…나훈아 마지막 공연, 암표 여전히 기승
- ‘똑순이’ 김민희, 10년만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웠다”(4인용 식탁)
- 손흥민-전지현, 하퍼스 바자 표지모델 나서
- 오타니 쇼헤이, 7년 인연 통역사 절도 혐의로 고소…LA다저스도 전격 해고
- [단독] 정은채 사랑에 빠졌다…“교제 중인 연인 있다”
- “34살부터 신병 앓아”..MBC 신인상→무당 변신한 코미디언 근황(근황올림픽)
- 혜리에게 “이제는 정환이를 보내줘야 할 때”[김효원의 대중문화수첩]
- 송종국 딸 송지아 해냈다! 17세에 골프인생 첫 트로피 ‘경기도 골프대회 3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