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NND, '나이트 오프' 뮤비 공개… 제아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밴드 NND(데인·영준)가 공연장의 생생한 모습을 전달했다.
NND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앨범 '원더, 아이'(Wonder, I)의 수록곡 '나이트 오프'(Night Off)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나이트 오프' 뮤직비디오는 NND의 데뷔 첫 라이브 무대 모습이 담겨 있다.
'나이트 오프'는 이별 후의 그리움과 아픔을 담은 브릿팝 스타일의 곡으로 아픈 감정과 상반되는 경쾌한 멜로디와 사운드가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ND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앨범 ‘원더, 아이’(Wonder, I)의 수록곡 ‘나이트 오프’(Night Off)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나이트 오프’ 뮤직비디오는 NND의 데뷔 첫 라이브 무대 모습이 담겨 있다. 기타와 키보드 연주는 물론 처음으로 관객을 마주하며 웃으면서 무대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 무대 뒤 대기실 장면에서는 쇼케이스 MC를 맡았던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나이트 오프’는 이별 후의 그리움과 아픔을 담은 브릿팝 스타일의 곡으로 아픈 감정과 상반되는 경쾌한 멜로디와 사운드가 특징이다.
NND는 ‘Night N Day’의 약자로 ‘밤에도 어울리고 낮에도 어울리는 음악을 하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보컬과 기타를 담당하는 멤버 데인(DAYN)과 키보드를 맡고 있는 영준(YoungJun)으로 구성된 2인조 밴드다.
NND는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더플라츠 전시홀에서 열리는 ‘패션코드 2024 F/W’에 참석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수술실 멈추자 수입 끊겼다"…생계 막막한 간병인들
- 조두순 “판사님 예쁘게 말하시네, 안들려”…재판 내내 불량 태도
- ‘10년 우정’ 오타니 통역사, 수백만 달러 빼돌렸다…결국 해고
- 전여친 집앞서 “데이트 비용 89만원 갚아”…유튜브 생중계까지
- 정은채, '기안84 후배' 김충재와 열애 [공식]
- 조수진, 아동 성폭행 피해자에 “아버지가 가해자일 수도”
- [D-20]과반정당은 안 나올 것…1당은 국민의힘 가능성↑
- 굶주린 이정후, 부상 복귀전서 멀티 히트 폭발... 타율 0.400
- "모든 것 나누고파" 백여명에 새삶 선물하고 하늘의 별이 된 아빠[따전소]
- [속보] 귀국 이종섭 “체류기간 공수처 조사 받을 기회 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