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의 특별한 매력…'Birth' 단체 이미지 '글로벌 시선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르테미스(ARTMS)를 향한 두근거림이 나날이 증폭되고 있다.
모드하우스는 21일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첫 완전체 프리미어 싱글 'Birth'의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29일 첫 완전체 앨범의 문을 여는 프리미어 싱글 'Birth'로 전 세계 우리(OURII, 팬덤명)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르테미스(ARTMS)를 향한 두근거림이 나날이 증폭되고 있다.
모드하우스는 21일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첫 완전체 프리미어 싱글 'Birth'의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아르테미스 멤버들은 앞서 보여준 개인 컷의 매력은 물론, 그룹으로서의 특별한 시너지를 빛내고 있다. 특히 아르테미스의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에 'Birth'를 향한 기대감 역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29일 첫 완전체 앨범의 문을 여는 프리미어 싱글 'Birth'로 전 세계 우리(OURII, 팬덤명)를 만난다. 'Birth'의 경우 우리가 직접 참여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첫 프리미어 싱글로 선정돼 그 의미를 더한다.
아르테미스는 완전체 앨범을 통해, K-POP 세계관의 창시자로 불리는 이달의 소녀 세계관을 자신들의 이야기로 변주할 예정이다. 특히 이달의 소녀를 탄생시킨 제이든 정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디지페디가 만났다는 점에서도 특별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29일 첫 프리미어 싱글 'Birth'를 발매한 이후 4월 11일과 25일, 5월 10일 프리미어 싱글을 통해 완전체 출격을 예열한다. 그리고 오는 5월 31일 'DALL'을 발매,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 그래비티(Gravity) : 모드하우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팬들이 직접 진행하는 투표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랜드2', 실력부터 비주얼까지…지원자 24인 '최초 공개'
- 온앤오프, 미니 8집 'BEAUTIFUL SHADOW' 스토리 필름 공개…역대급 영상미
- 방예담과 윈터의 복잡 미묘 눈빛…'Officially Cool' 설렘 폭발
- 이펙스, 'Peppermint Yum' 日 오리콘 정상…'新 한류' 주역 등극
- 주니엘, '안녕'으로 돌아온다…빛나는 '이별 감성' 예고
- 삼성페이, 신분증 품고 삼성월렛으로 재탄생
- 테슬라 '모델3 하이랜드' 이르면 내달 韓 상륙
- Fed, 기준금리 5.25~5.50% 동결…연말까지 3차례 인하 시사
- “e-모빌리티 터닝포인트 왔다”...국제e-모빌리티엑스포 간담회
- 한전, 2분기 전기요금 동결...연료비 조정단가 '+5원'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