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출구 없는 매력으로 시선 강탈…매력 부자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현영의 매력이 끝이 없다.
주현영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스틸은 현재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모바일 게임 브랜드 광고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주현영의 '팔색조 모먼트'를 담았다.
스틸 속 주현영은 심쿵을 유발하는 사랑스러움부터 열정 가득한 면모까지, 온앤오프가 확실한 다채로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끌어당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주현영의 매력이 끝이 없다.
주현영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스틸은 현재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모바일 게임 브랜드 광고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주현영의 ‘팔색조 모먼트’를 담았다.
스틸 속 주현영은 심쿵을 유발하는 사랑스러움부터 열정 가득한 면모까지, 온앤오프가 확실한 다채로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끌어당긴다. 가장 먼저 주현영의 비타민 같은 매력에 시선이 닿는다. 그의 싱그러운 비주얼과 미소는 갑자기 찾아온 꽃샘추위를 잊게 만드는가 하면, 핫팩을 두 귀에 대고 있는 장꾸미는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주현영의 프로페셔널함도 돋보인다.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광고 콘셉트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숙지하는 것은 물론, 현장 스태프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한층 완성도 높은 결과물로 완성하기 위해 갖은 노력을 기울였다. 뿐만 아니라 그는 여기에 한 치 흐트러짐 없이 모든 컷마다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해 감탄을 불렀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주현영은 광고계까지 섭렵, 2024년에도 대세 행보를 달리고 있다. 그는 지난해 연기대상 신인상을 안겨준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를 시작으로 열혈 하드캐리로 뜨거운 성원을 받은 티빙 ‘크라임씬 리턴즈’ 등 드라마와 예능을 오간 육각형 배우로서 존재감을 다시금 뽐냈다.
주현영의 도전은 앞으로도 계속된다. 그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를 비롯해 최근 캐스팅 소식을 알린 영화 ‘괴기열차’로 데뷔 후 처음으로 타이틀롤에 나선다. 스크린으로 활동 반경을 넓힌 주현영. 매번 기대 이상의 활약을 펼치는 그의 향후 활동에도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AIM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주현영 "'크라임씬 리턴즈' 모든 순간들이 도전이자 배움" [일문일답]
- 주현영 "'크라임씬 리턴즈', 끝까지 과몰입 부탁드려요!"
- 톱스타 주현영, 무명배우 전종서에 앙큼한 복수전 (웨딩 임파서블)
- 주현영, 현타 고백 “최근에 좀 그런 일… 집에 숨어 있었다” 눈물 (노빠꾸탁재훈)
- [포토] 주현영, 영화관람 기분이 조크든요
- 박지윤→안유진, '크라임씬' 과몰입 100%…피 튀기는 설전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