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테리아 캡슐 신제품 '테리아 아버 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필립모리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의 캡슐형 신제품 '테리아 아버 펄'을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일반담배의 익숙한 맛과 새로운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성인 흡연자와 기존 일루마 및 테리아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17년 국내 최초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IQOS)를 출시하며 한국 담배시장의 비연소 제품 전환을 선도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필립모리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의 캡슐형 신제품 '테리아 아버 펄'을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묵직하고 깊은 맛의 오리지널 풍미에서 캡슐을 터트리면 싱그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일반담배의 익숙한 맛과 새로운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성인 흡연자와 기존 일루마 및 테리아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테리아 아버 펄은 이날부터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기존 테리아 제품군과 동일한 4800원이다.
한국필립모리스의 캡슐 탑재 테리아 펄 라인업은 △테리아 오아시스 펄 △테리아 썬 펄 △테리아 아버 펄까지 총 3종으로 확대된다. 테리아는 일반 맛 제품군(4종), 후레쉬 제품군(4종), 스페셜 제품군(5종), 캡슐 제품군(3종) 등 총 16종으로 늘어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17년 국내 최초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IQOS)를 출시하며 한국 담배시장의 비연소 제품 전환을 선도해왔다. 특히 가장 최근 출시한 아이코스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해 태우지 않고 내부에서부터 가열해 만족스럽고 균일한 경험을 제공한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원 등 3가지 라인업을 갖췄으며, 기존 아이코스 모델과 달리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이 필요 없는 편리함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페이, 신분증 품고 삼성월렛으로 재탄생
- 테슬라 '모델3 하이랜드' 이르면 내달 韓 상륙
- Fed, 기준금리 5.25~5.50% 동결…연말까지 3차례 인하 시사
- “e-모빌리티 터닝포인트 왔다”...국제e-모빌리티엑스포 간담회
- 한전, 2분기 전기요금 동결...연료비 조정단가 '+5원' 유지
- 尹 “가짜뉴스 퇴치할 AI·디지털 시스템, 법·제도 준비”
- 개혁신당 비례 1번은 소아과의사 이주영…2번 '순천갑 공천' 천하람
- 美 여자 수영선수 “수술 안 한 트랜스젠더 우승 기록, 무효화해야”
- '저탄고지' 식단, 치매 늦출까
- 英 왕세자비 외출 영상 공개에도 “대역 배우” 음모론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