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형지엘리트와 메인스폰서 체결…유니폼에 ‘윌비플레이’ 부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가 패션종합기업 형지엘리트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구단의 메인 스폰서가 되는 형지엘리트는 2024시즌 롯데자이언츠 선수단에게 유니폼, 의류, 용품 들을 '윌비플레이'의 브랜드 제품으로 제공한다.
롯데 선수단 유니폼에 부착되는'윌비플레이'는 형지엘리트가 새롭게 론칭한 스포츠 컬처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롯데가 패션종합기업 형지엘리트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구단의 메인 스폰서가 되는 형지엘리트는 2024시즌 롯데자이언츠 선수단에게 유니폼, 의류, 용품 들을 ‘윌비플레이’의 브랜드 제품으로 제공한다.
롯데 선수단 유니폼에 부착되는‘윌비플레이’는 형지엘리트가 새롭게 론칭한 스포츠 컬처 브랜드다. 관계자는 “플레이어의 몰입, 촉진, 위트가 콘셉트”라며 “‘윌비 플레이’는 모든 것을 즐기고 자신의 플레이에 열광하는 사람들을 응원한다는 브랜드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윌비 플레이’ 로고 디자인은 플레이와 빨리감기 심벌을 모티브로 한다. 보다 빠르게 몰입하며 즐기고 자신의 플레이에 열광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했다.
2024년 하반기부터는 팝업 스토어 운영, F/W의류 론칭 등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나설 계획이다. 다양한 프로스포츠 및 스포츠 문화활동에 걸맞은 브랜드로서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윌비플레이 관계자는 “재생 소재를 활용한 신소재 연구, 선수단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용품 개발 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향후 롯데지주 소속 장애인 선수단에도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현경, “딸과 함께” 패션쇼 관람
- 1000만원 벌금도 소용없었나…나훈아 마지막 공연, 암표 여전히 기승
- 오타니 쇼헤이, 7년 인연 통역사 절도 혐의로 고소…LA다저스도 전격 해고
- 손흥민-전지현, 하퍼스 바자 표지모델 나서
- 정은채의 남자, 기안84 절친 김충재였다. 미대오빠와 여배우의 만남 화제
- ‘똑순이’ 김민희, 10년만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웠다”(4인용 식탁)
- [단독] 정은채 사랑에 빠졌다…“교제 중인 연인 있다”
- “34살부터 신병 앓아”..MBC 신인상→무당 변신한 코미디언 근황(근황올림픽)
- 혜리에게 “이제는 정환이를 보내줘야 할 때”[김효원의 대중문화수첩]
- 송종국 딸 송지아 해냈다! 17세에 골프인생 첫 트로피 ‘경기도 골프대회 3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