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정관장, 평촌서울나우병원 브랜드 데이 ‘NOWDAY’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프로농구단은 2023~2024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평촌서울나우병원 브랜드데이 'NOWDAY'로 진행한다.
평촌서울나우병원은 정형외과 전문의 12인이 세부 분야별로 진료하는 관절전문 병원으로 이번 시즌 정관장 공식 의료지원 병원으로 협약을 맺었다.
특히 이날 경기에는 평촌서울나우병원 임직원 및 가족 100여명이 관람하고, 김준배 평촌서울나우병원장은 시투로 홈경기를 응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 기자]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프로농구단은 2023~2024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평촌서울나우병원 브랜드데이 ‘NOWDAY’로 진행한다.
평촌서울나우병원은 정형외과 전문의 12인이 세부 분야별로 진료하는 관절전문 병원으로 이번 시즌 정관장 공식 의료지원 병원으로 협약을 맺었다.
‘NOWDAY’를 맞아 홈경기 입장관중 전원에게 직접 제작한 농구공 모양 스트레스 볼을 선물로 제공하며, 포토존에서는 레드부와 함께 추억의 뽑기 판 등 레트로 이벤트존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쿼터 및 작전타임 이벤트를 통해 MRI, CT 촬영권, 성장판 검진권, 관절영양제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날 경기에는 평촌서울나우병원 임직원 및 가족 100여명이 관람하고, 김준배 평촌서울나우병원장은 시투로 홈경기를 응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1일 홈경기 입장권은 KBL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현경, “딸과 함께” 패션쇼 관람
- 1000만원 벌금도 소용없었나…나훈아 마지막 공연, 암표 여전히 기승
- 오타니 쇼헤이, 7년 인연 통역사 절도 혐의로 고소…LA다저스도 전격 해고
- 손흥민-전지현, 하퍼스 바자 표지모델 나서
- 정은채의 남자, 기안84 절친 김충재였다. 미대오빠와 여배우의 만남 화제
- ‘똑순이’ 김민희, 10년만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웠다”(4인용 식탁)
- [단독] 정은채 사랑에 빠졌다…“교제 중인 연인 있다”
- “34살부터 신병 앓아”..MBC 신인상→무당 변신한 코미디언 근황(근황올림픽)
- 혜리에게 “이제는 정환이를 보내줘야 할 때”[김효원의 대중문화수첩]
- 송종국 딸 송지아 해냈다! 17세에 골프인생 첫 트로피 ‘경기도 골프대회 3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