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지성 부부, 야구장 데이프 포착…MLB 직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보영, 지성 부부의 야구장 데이트가 포착됐다.
이보영 지성 부부는 야구장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성은 SBS 새 드라마 '커넥션'에 출연할 예정이며 이보영은 오는 23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이보영, 지성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이보영, 지성 부부의 야구장 데이트가 포착됐다.
지난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4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서울시리즈 정규시즌 개막전이 열렸다.
지성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아내 이보영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이보영 지성 부부는 야구장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카메라를 응시한 채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지성과 이보영은 지난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을 나와 함께'에서 처음 만났으며 7년여의 열애 끝에 2013년 9월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지성은 SBS 새 드라마 '커넥션'에 출연할 예정이며 이보영은 오는 23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이보영, 지성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마했는데” 이재용 손에 든 ‘역대급’ 제품…결국 나온다
- ‘연봉 57억’ 이강인…입국장서 빛난 ‘손목시계’ 화제, 가격이 무려
- KBS교향악단, 6년 만에 새 앨범 낸다…잉키넨의 차이콥스키 5번
- 복근에 비키니까지 입은 64세女…‘폐경기 뱃살’ 빼려면, ‘이것’ 드세요!
- "저게 내 차" 외제차 키 맡기더니 트럭 몰고 줄행랑…먹튀에 음주운전까지 했다
- 오타니 몸값 1조인데 4만원 가방 든 ‘일반석 아내’…日서 “호감도 상승”
- "활어회 공짜로 드세요"…'바가지 논란' 소래포구 특단 대책 통할까
- “34살부터 반신마비 신병 앓았다”…미녀 개그우먼, 무속인 된 사연
- "흉기로 190회 찔렀는데 우발범행이냐" 딸 잃은 모친의 절규…피고인 측 “심신미약” 주장
- 식당서 ‘문신’ 보여주고 침 뱉고 기물 파손…난동 부린 MZ 조폭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