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와 환상 호흡"… 이강인 리그1 '베스트 11'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파리 생제르맹·PSG)이 프랑스 리그1 26라운드 베스트 11에 선정됐다.
PSG는 지난 18일(이하 한국시각) 프랑스 몽펠리에 스타드 드 라 무송에서 열린 몽펠리에와의 2023-24 리그1 26라운드 원정경기에서 6-2로 승리했다.
이날 이강인이 터뜨린 득점은 리그1 26라운드 공식 베스트 골 후보에 올랐다.
또 이강인은 음바페와 함께 리그1 사무국이 선정한 26라운드 베스트 11에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SG는 지난 18일(이하 한국시각) 프랑스 몽펠리에 스타드 드 라 무송에서 열린 몽펠리에와의 2023-24 리그1 26라운드 원정경기에서 6-2로 승리했다.
이날 선발 출전한 이강인은 킬리안 음바페와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고 중원에서 제 몫을 다했다. 후반 8분 이강인은 콜로 무아니와 이대일 패스를 주고받은 후 수비를 따돌리며 왼발 감아차기 슛으로 리그 2호골에 성공했다.
이강인은 득점 후 음바페의 품으로 달려가 함께 포효했다. 음바페는 이날 해트트릭을 터뜨렸다. 3골1도움을 올린 음바페는 팀을 대승으로 이끌었다.
이날 이강인이 터뜨린 득점은 리그1 26라운드 공식 베스트 골 후보에 올랐다. 또 이강인은 음바페와 함께 리그1 사무국이 선정한 26라운드 베스트 11에 선정됐다.
소속팀에서 준수한 활약을 보여준 이강인은 지난 19일 3월 태국과의 A매치 일정을 위해 귀국했다.
문희인 기자 acnes00@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족예능까지 출연했는데"… ★부부 연이은 파경 - 머니S
- 정은채♥김충재 열애, 동갑내기 커플… "알아가는 중" - 머니S
- [momo톡] 제네시스 최상위 모델 'G90 블랙'은 - 머니S
- 車부품 삼현, 코스닥 입성… 공모청약 흥행 이어갈까 - 머니S
- 워크아웃 태영건설, 회계감사 '의견거절'… "상장폐지 사유" - 머니S
- [연예가 브리핑] 이광수♥이선빈↑… 이범수·한소희↓ - 머니S
- DL이앤씨 재건축 '방배삼익', 공사비 810만→754만원 - 머니S
- 줄기세포 주사, 실손보험금 무조건 준다고?… 이런 '사람' 못받는다 - 머니S
- "김고은 미쳤다"… '파묘' 장재현 감독, 극찬 세례 - 머니S
- [속보] 포스코홀딩스, 주총서 장인화 신임 회장 선임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