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잠실 한화-LG전 '슈퍼 매치' 편성... "안정적 중계 최우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O리그 유무선 중계방송사인 티빙이 정규시즌 개막을 맞아 본격적인 온라인 중계에 나선다.
티빙은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개막전을 시작으로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21일 밝혔다.
티빙은 정규시즌 개막에 맞춰 'KBO 리그 스페셜관'을 구축했다.
한편 티빙이 생중계하는 '2024 KBO 리그'는 4월 30일까지 모든 가입자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은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개막전을 시작으로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21일 밝혔다. 23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첫 경기는 한화-LG(잠실), 롯데-SSG(인천), 두산-NC(창원), 삼성-KT(수원), 키움-KIA전(광주)이다. 특히 류현진의 복귀로 전력을 보강한 한화와 지난해 우승팀 LG의 빅매치를 '티빙 슈퍼 매치'로 생중계한다. 경기 시작 전 프리뷰와 리뷰쇼를 계획하고 있다.
티빙은 정규시즌 개막에 맞춰 'KBO 리그 스페셜관'을 구축했다. 티빙 이용자는 스페셜관으로 정규시즌 전체 경기 라인업과 경기 전력, 득점 기록, 하이라이트 영상을 확인 가능하다. 또한 '마이팀' 설정을 통해 응원 팀 소식을 알림 받을 수 있다.
기존 서비스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티빙은 "실시간 방송 중 놓친 장면을 다시 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에 '득점장면 모아보기'를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고, 열띤 홈 구단 응원전을 디지털에서 구현할 수 있도록 티빙 톡 기능도 확장했다"고 전했다.
또한 개막전부터 라이브 중 실시간 주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록' 탭과 여러 구장 경기를 손쉽게 이동할 수 있는 '타구장 경기 보기'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마이팀 응원 투표'로 10개 구단 중 응원하는 홈 팀에 투표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홈 어센틱 유니폼, 티빙 이용권 등 상품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4월 14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티빙 관계자는 "야구 팬들을 위한 안정적 중계를 최우선으로 구단과 선수, 야구 팬 만족도는 물론 디지털 야구 문화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빙이 생중계하는 '2024 KBO 리그'는 4월 30일까지 모든 가입자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풀 영상 다시보기(VOD) △10개 구단 정주행 채널 △실시간 문자 중계 △주요 장면 하이라이트, 클립 영상은 4월 30일 이후에도 무료로 제공할 방침이다.
신화섭 기자 evermyth@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탄 테러 예고날' 오타니는 "곧 만나요" 한글 인사, 이토록 한국에 진심인 일본인이라니... - 스
- '충격' 오재원 마약 혐의 경찰 체포, 한때 韓 야구 대표팀 영웅이었는데... 은퇴 후 계속되는 논란
- 안지현 치어, 침대 위 파격 노출 "섹시 그 자체" - 스타뉴스
- 한화 여신, '블랙 비키니' 섹시美 작렬 '숨이 턱' - 스타뉴스
- 박선주 치어리더, 상큼 미소 '깜짝' 볼륨美 과시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