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로또 같아, 하나도 안 맞아” (김창옥쇼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이 연인을 로또에 비유했다.
21일 tvN '김창옥쇼2'(연출 김범석, 성정은) 7화는 '안 맞아도 너무 안 맞아! 불협화음 가족'을 주제로 가족, 친구 관계 속 불협화음을 고조시키는 갈등을 이야기 한다.
이 같은 속사정에 김창옥은 "너무 부럽다"라며 친구의 진짜 속뜻을 알아챈다.
이처럼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달라서 발생한 갈등 속, 자타 공인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어떤 현명한 솔루션과 해답을 전할지 눈길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tvN ‘김창옥쇼2’(연출 김범석, 성정은) 7화는 ‘안 맞아도 너무 안 맞아! 불협화음 가족’을 주제로 가족, 친구 관계 속 불협화음을 고조시키는 갈등을 이야기 한다. 이날은 개그우먼 김지민과 황제성이 자리한다.
황제성이 녹화 현장에서 관객들을 향해 “오늘 로또 같은 분들만 모았다”라고 운을 떼자 김지민은 단박에 “(로또처럼) 잘 안 맞는구나”라고 받아치며 오늘의 주제를 암시한다. 이어 황제성은 김지민에게 “공개 연애 중인데 그분이 로또처럼 느껴진 적이 있나요?”라고 묻자 김지민은 “매일이 로또 같다, 하나도 안 맞다”라는 거침없는 농담으로 큰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듣던 김창옥은 “서양에도 그런 말이 있다. 잘못하지 않았어도 미안하다고 말할 수 있을 때 비로소 결혼할 수 있는 것”이라며 “사랑하는 마음이 크니까 미안하다고 말하는 남편들이다. 그럴 만큼의 가치를 느끼지 못하면 결혼하지 마라”라며 결혼에 대한 진지한 조언을 전해 부부들의 공감을 산다.
뿐만 아니라 불행한 어린 시절을 보낸 부부의 불행 배틀 갈등, 상위 0% 엘리트지만 공부 말곤 서툰 남편, ‘면 킬러’ 남편 때문에 항상 같은 것을 먹어야 하는 아내의 고충 등 관계 속 불협화음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공감대를 자극하며 흥미를 높일 예정이다. 이처럼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달라서 발생한 갈등 속, 자타 공인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어떤 현명한 솔루션과 해답을 전할지 눈길이 쏠린다.
‘김창옥쇼2’ 7화는 21일(목) 21시 50분에 방송한다. 이후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5분 tvN ‘김창옥쇼2’에서 확인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쌍수 전 사진 공개 “감사한 의버지”
- 오현경, 엄마 미모 따라잡는 딸과 함께♥
- '前 프로야구 선수' 오재원, 마약 혐의 '구속영장 신청'
- 이찬원 “장윤정과 재혼 가짜뉴스에 마음고생…국밥집서 등짝 맞아” (한끗차이)
- 이태곤, 활동 중단 이유? “지난해 7월부터 운 안 좋아” (살림남)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