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서 관심’ 요케레스, ‘FIFA 랭킹 4위’ 포르투갈 상대로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월 A매치 경기에 나서는 포르투갈이 자국에서 스웨덴과 친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브루노 페르난데스, 후벵 디아스 등 포르투갈의 걸출한 선수들이 출격을 준비하는 가운데 이사크, 쿨루셉스키를 앞세운 스웨덴의 라인업 역시 눈길을 끈다.
후벵 디아스와 브루노 페르난데스 등 월드 클래스 선수들이 즐비한 포르투갈은 스웨덴전을 통해 A매치 11연승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르난데스, 디아스 등 월드클래스 보유한 포르투갈, 최근 A매치 10연승
-포르투갈 원정 나서는 스웨덴, 시즌 ‘36골 14도움’ 요케레스 활약 주목
3월 A매치 경기에 나서는 포르투갈이 자국에서 스웨덴과 친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브루노 페르난데스, 후벵 디아스 등 포르투갈의 걸출한 선수들이 출격을 준비하는 가운데 이사크, 쿨루셉스키를 앞세운 스웨덴의 라인업 역시 눈길을 끈다.
22일 금요일 새벽 4시 45분에 킥오프되는 포르투갈 대 스웨덴의 친선 경기는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4위’ 포르투갈이 ‘26위’ 스웨덴을 상대한다. 후벵 디아스와 브루노 페르난데스 등 월드 클래스 선수들이 즐비한 포르투갈은 스웨덴전을 통해 A매치 11연승에 도전한다.
지난 맞대결에서 선제 결승골을 넣었던 베르나르두 실바가 이번에도 포르투갈의 연승 행진을 이끌지 주목된다.
원정팀 스웨덴은 2연패를 안긴 포르투갈을 상대로 설욕전에 나선다. PL에서 활약 중인 이사크, 쿨루셉스키, 린델뢰프 등이 소속된 스웨덴은 최근 2연승을 달리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스포르팅에서 36골 14도움을 기록하며 올 시즌 유럽 최다 공격포인트를 기록 중인 요케레스의 출전 여부 역시 눈길을 끈다.
약 3년 6개월 만에 포르투갈을 다시 마주한 스웨덴이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까. 22일 새벽 SPOTV NOW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럽에서 맹활약중인 슈퍼스타들의 활약을 만나볼 수 있는 포르투갈 대 스웨덴 경기는 22일 새벽 4시 45분,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 가능하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쌍수 전 사진 공개 “감사한 의버지”
- 오현경, 엄마 미모 따라잡는 딸과 함께♥
- '前 프로야구 선수' 오재원, 마약 혐의 '구속영장 신청'
- 이찬원 “장윤정과 재혼 가짜뉴스에 마음고생…국밥집서 등짝 맞아” (한끗차이)
- 이태곤, 활동 중단 이유? “지난해 7월부터 운 안 좋아” (살림남)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